일대일 맞춤관리 수아연한의원·스튜디오 오픈
일대일 맞춤관리 수아연한의원·스튜디오 오픈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4.10.21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아연(SUAYEON)한의원·스튜디오는 오늘(21일) 서초동에 오픈, 본격 진료·관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수아연에서는 건강하고 효율적인 체중감량, 체형관리를 제공하기 위해 한의원과 스튜디오를 함께 운영한다. 스튜디오를 맡은 이승아 원장은 연예인 바디트레이너로 활동 중이기도 하다.

▲ 위쪽부터 수아연한의원, 수아연스튜디오

수아연한의원의 프로그램은 크게 수(秀: 체형컨설팅, 디톡스프로그램), 아(娥: 탈모, 순환증진프로그램), 연(姸: 면역력증강프로그램) 세 가지로 나뉘며 스튜디오의 운동프로그램과 연계 제공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한의사의 세심한 진단과 기계측정을 통해 진행되며 한약 복용이나 시술(약침, 침 시술, 고주파 치료), 30분 일대일 인텐시브 파워플레이트가 기본으로 포함, 체질별 주스컨설팅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수아연스튜디오에는 유명인의 운동기구로 유명한 파워플레이트 장비가 갖춰져 파워플레이트 발레, 파워플레이트 골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취향과 체형에 맞게 선택해 재미있게 운동을 즐길 수 있다.

아침, 점심, 저녁 중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 30분 동안 관리하면 된다.

수아연 관계자는 “한의원과 스튜디오의 모든 프로그램은 수술, 무리한 비만관리 등을 하지 않고도 바쁜 직장인들이 시간적 제약과 불편함 없이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며 “앞으로도 고품격 일대일 맞춤시스템을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