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최상의 마리아주를 꿈꾸다
뷰티업계, 최상의 마리아주를 꿈꾸다
  • 최신혜 기자 (mystar0528@k-health.com)
  • 승인 2014.12.0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어로 ‘결혼’을 의미하는 마리아주(Mariage)는 와인, 치즈와 잘 어울리는 음식조합을 표현할 때 주로 쓰이는 와인용어다. 레드와인과 고기요리, 백포도주와 어패류 등이 이에 해당된다. 마리아주의 절대적인 법칙은 없으며 조합 가능성은 열려있다.

요즘은 와인과 음식 외에도 다양한 카테고리에 마리아주가 등장하고 있다. 특히 화장품업계는 특화된 제품성분의 장단점을 잘 융합한 마리아주를 만들어 시너지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캐비아와 샴페인, 보습과 안티에이징효과

르페르(REPERE)는 캐비아추출물과 프랑스 보르도산 최상급 와인이 사용된 포도효모추출물로 최상의 마리아주를 구현해냈다. 21가지 아미노산은 물론 미네랄과 비타민의 보고로 항산화성분이 들어있는 캐비아와 와인의 마리아주는 노화관리를 위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프랑스에서 직수입된 르페르 캐비아 미라클 멀티드라이오일은 고순도 캐비아오일과 스파클링 화이트샴페인의 마리아주로 탄력과 촉촉함을 부여해 매끄러운 피부로 유지시켜준다. 캐비아오일은 물론 포도씨오일, 달맞이꽃오일, 유기농 아르간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 5가지 영양 에센셜오일을 함유했다.

최상급 포도와 와인, 천연식물성분으로 피부에 활력 선사

다비(DAVI)의 ‘피토메리티지(‘Phyto-Meritage™)’는 최상급 포도와 와인을 기반으로 세계 각지에서 찾아낸 진귀한 천연식물성분을 엄선해 독자적 기술력으로 블렌딩한 성분이다.

전통 와인제조기법에서 응용한 피토 메리티지에 피부에 최적화된 뱅쇼 콤플렉스 유효성분이 더해진 DAVI(다비) 비노워밍마스크&마사지는 따뜻한 와인음료 뱅쇼의 항산화에너지와 온기로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신개념 온열마스크다. 뱅쇼 스팀마사지효과로 미세노화각질을 제거해 피부를 화사하고 촉촉하게 가꿔주며 멀티비타민 성분이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