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올해 최고의 화장품은?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올해 최고의 화장품은?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4.12.22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가 직접 매긴 점수를 토대로 ‘2014 최고의 화장품’이 선정됐다.

글로우픽은 22일 협찬이나 광고를 배제한 순수 소비자가 등록한 리뷰를 통해 친한 친구에게 듣듯 솔직한 후기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통해 ‘2014년 최고의 화장품’ 리스트를 발표했다.

글로우픽은 국내외 브랜드를 총망라한 2만 2천여 개의 제품 정보를 기반으로 소비자의 리뷰를 모아왔다. 그 중에서도 ▲ 유의미한 평가자 수 이상 ▲ 누적 평점 4.5점(5점 만점) 이상 ▲부정적 평가 5% 미만의 조건을 만족하는 제품만을 간추려 공신력을 보장했다.

소비자가 선정한 올해의 화장품 목록에는 ‘피지오겔 DMS 크림’이 최고의 크림으로 선정됐다. 또 입생로랑의 ‘루쥬 뷔르 꾸뛰르 베르니 아 레브르’가 최고의 립틴트로 이름을 올렸다. 립밤 부문에서는 유리아쥬의 ‘스틱 레브르’가, 마스카라 부문에서는 키스미의 ‘히로인 롱앤컬 마스카라’가 뽑혔다.

이밖에도 어퓨의 ‘퓨어 블록 내츄럴 데일리 선크림’, 실크테라피 ‘오리지널 헤어에센스’, 스킨푸드 ‘밀크쉐이크 포인트 메이크업리무버’, 바이오오일 ‘바이오오일’,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워터’ 등이 각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제품으로 뽑혔다.

글로우픽 관계자는 "정직한 리뷰를 바탕으로 공정한 랭킹을 매긴다는 점에서 리얼 후기를 원하는 1020 여성에게 인기가 높다"며 "이런 수요를 잘 반영한 덕에 출시 4개월만에 월간 페이지뷰 5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한편 글로우픽 앱에 접속하면 리스트에 오른 제품 외에도 다양한 화장품에 대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다. 가격, 용량, 효능, 색상 등 기본적인 정보는 물론 이용자의 연령이나 피부 타입에 따른 ‘맞춤형’ 랭킹과 리뷰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