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브라운 ‘핑크&레드 컬렉션’ 출시
바비 브라운 ‘핑크&레드 컬렉션’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2.04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비 브라운이 발렌타인 데이를 겨냥해 ‘핑크&레드 컬렉션’을 출시한다.

바비 브라운은 이번 핑크&레드 컬렉션을 통해 각기 다른 느낌의 두 컬러를 함께 매치함으로써 신선하고 새로운 느낌의 컬러 믹스를 선보인다. 특히 핑크와 레드 컬러는 매년 발렌타인 데이마다 가장 사랑받는 색이다.

이번 룩에서 바비 브라운이 제안하는 핑크와 레드의 조합은 생기 넘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선사한다. 여성스러우며 동시에 모던한 분위기를 완성해 색다른 발렌타인 데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레드 컬렉션은 쉬어 컬러 치크 틴트, 크리미 매트 립 칼라, 립 글로스, 네일 폴리시로 구성돼 있다.

또 모든 아이템들이 우아하고 밝은 느낌의 핑크와 블루 톤이 가미된 레드의 2가지 컬러로 출시돼 부담없이 핑크와 레드의 다양한 조합을 즐길 수 있다.

바비 브라운 프로뷰티팀 노용남 팀장은 “핑크와 레드를 함께 사용하면 생각한 것보다 훨씬 달콤하고 매력적인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며 “볼에 핑크 컬러의 쉬어 컬러 치크 틴트를 바른 후 입술에 레드 컬러의 크리미 매트 립 컬러를 바르고 핑크 립 글로즈를 덧바르면 완벽한 발렌타인 데이 룩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바비 브라운 핑크&레드 컬렉션은 바비 브라운 전 매장과 온라인 공식 몰, 모바일 웹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2월 한달 간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