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성장 돕는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 프렌즈’
어린이 성장 돕는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 프렌즈’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2.10.1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독약품 개발, 기초영양부터 선택영양 제품까지 다양

한독약품이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 프렌즈(NatureSet Friends)’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네이처셋 프렌즈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기초영양은 물론 칼슘, 아연, 베타카로틴, 오메가3 등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영양성분을 담았다.
어린이들의 먹기 쉽도록 츄어블, 분말, 액상 등 다양한 제형으로 출시했다. 패키지 디자인은 어린이에게 친근한 KBS 인기 애니메이션 ‘후토스’ 캐릭터를 활용해 차별화했다.

제품은 기초영양제품 1종과 선택영양제품 4종, 총 5종으로 구성됐다. 기초영양제품인 ‘후토스 종합비타민 미네랄’은 어린이 종합비타민 미네랄 제품으로 퀴노아와 건조효모에서 유래하는 천연원료 비타민으로 만들었다.

‘후토스 나도 쑥쑥’은 칼슘보충용 제품으로 어린이의 뼈와 치아 형성을 돕는다. ‘후토스 조아 튼튼’은 아이들의 성장과 면역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후토스 모야 반짝’은 눈의 영양공급에 기여하는 베타카로틴이 함유된 제품으로 눈 건강, 유해산소 예방을 돕는다. ‘후토스 아라 쏙쏙’은 어린이전용 오메가3 제품으로 EPA/DHA가 505mg 함유돼 있다.
 
한편, 네이처셋 프렌즈 제품은 옥션, G마켓, 신세계몰, 씨제이몰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10월 말까지 제품출시 기획전을 진행해 제품 구매자들에게 선착순으로 크로스백, 쉐이커 각 20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