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감 가득담은 페이스크림 출시
수분감 가득담은 페이스크림 출시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2.10.19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더스킨, 천연재료로 만든 보테니컬 뉴트리션 파워크림 출시

피부노화는 막고, 보습력은 유지시키는 성분을 담은 크림이 출시됐다.

비더스킨이 출시한 ‘보테니컬 뉴트리션 파워크림’은 판테놀 성분과 스쿠알란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판테놀 성분은 피부 재생력을 자극하고 부드러움을 개선시키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수분탱크라 불리는 펜타비틴R은 피부에 존재하는 7가지 이당류 보습성분 복합 MMS(Moisture Magnet System)로, 일반 보습 추출물보다 50배 많은 수분을 품을 수 있고 스폰지처럼 장시간 보습효과를 유지시켜 준다.

여기에 로얄젤리, 캐스터오일, 브델리아 등 고급 화장품에 사용되는 천연 약재와 아르니카, 엘더, 아이비, 말로우, 펠리토리 등 피부에 편안한 휴식을 주는 허브성분도 담았다.

해당 크림은 세안 후 뉴트리션 파워토너와 세럼을 가볍게 발라준 후 사용하면 촉촉하고 팽팽한 동안피부를 유지토록 돕는다. 특히 가을-겨울철 건조한 날씨에도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오랫동안 지속시켜 준다.

비더스킨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파워토너와 파워세럼, 파워크림을 패키지로 구성한 ‘보테니컬 뉴트리션 파워라인 3종세트’ 구입 고객에게 현재 2만5000원에 판매중인 ‘유브이 컷 센시티브 썬스크린’ 신제품을 덤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중이다. 파워라인 3종세트 가격은 8만7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