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다, 보습력 높인 ‘선솔루션 데일리 슈퍼 모이스처’ 출시
라비다, 보습력 높인 ‘선솔루션 데일리 슈퍼 모이스처’ 출시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3.18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열노화 원인인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주는 똑똑한 화장품이 출시됐다.

코리아나화장품 라비다는 18일 적외선과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하이드레이팅 쉴드 콤플렉스 기술을 통해 수분을 채워주는 '선솔루션 데일리 슈퍼 모이스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자물쇠 선크림’ 이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하이드레이팅 쉴드 콤플렉스는 48시간 피부의 보습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라비다만의 특별한 성분으로 극한의 환경에서도 피부를 보호하는 캘리포니아 심해효소, 뛰어난 수분력을 가진 남아프리카 부활초, 수분을 끌어당기는 워터 마그넷을 함유하고 있다.

 

이 제품은 코리아나에서 국내 최초로 개발한 성분인 UV-IR BLOCK™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열노화 원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자외선과 근적외선을 동시에 차단해준다. UV-IR BLOCK™을 통해 열에 의한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 잡티 및 탄력저하를 예방해준다.

코리아나화장품 권지현 브랜드 매니저는 “라비다 ‘자물쇠 선크림’은 태양빛, 태양열 그리고 수분 손실을 차단해주는 스마트 선케어 제품”이라며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면서 미백 효과와 함께 수분 손실을 막아주는 기능이 더해져서 바를수록 피부가 환해지는 경험을 선사해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