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나들이갈 때 파우치에 꼭 챙겨야할 ‘뷰티 아이템’
봄 나들이갈 때 파우치에 꼭 챙겨야할 ‘뷰티 아이템’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4.03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들이 봄 나들이 갈 때 파우치 속에 반드시 챙겨야 할 뷰티 아이템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을까? 나들이를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피부 건강도 챙기면서 화사한 메이크업을 완성해주는 뷰티 아이템을 선정해봤다.

자외선, 피할 수 없다면 막아라

흔히 여름철 자외선만 강력하다고 생각하지만 봄철 자외선 수치도 이에 못지 않게 높다. 강렬한 자외선에 오랜 시간 노출된 피부는 기미, 칙칙함, 트러블 등 복합적인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 건강하고 어린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선 자외선 차단제를 꼭 챙겨야한다. 특히 봄철에는 야외활동이 늘어나기 때문에 더욱 꼼꼼하게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이 좋고 야외활동을 하는 도중에도 수시로 소량 여러 번 발라주는 것이 좋다.

동인비의 ‘퍼펙트 선크림SPF50, PA+++’은 홍삼 유효 성분이 강한 자외선에도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손상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선크림이다. 홍삼진액 복합성분과 홍삼콜라겐이 자외선과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에 활력을 제공하고, 강한 자외선 차단 효과로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것이 특징. 매끄럽고 산뜻한 사용감과 우수한 지속성으로 장시간의 야외 활동에도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준다.

설화수의 ‘수율 선크림SPF50, PA+++’은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속 수분증발을 방지하여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황금추출물이 외부 자외선으로 인해 자극 받은 피부를 보호해 피부 손상을 막아주고 수율환이 수분은 빠르게 공급하고 피부를 촘촘히 채워 수분증발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또 풍부한 수분 감촉의 텍스쳐가 가볍고 촉촉하게 펴발리고 흡수 후에는 산뜻하게 마무리 된다.

봄 햇살처럼 빛나는 베이스 메이크업

봄 나들이 시에는 가벼운 옷차림과 더불어 화사한 메이크업도 빠질 수 없다. 두껍고 진한 메이크업 보다는, 자연스러우면서 깨끗한 메이크업을 하는 것이 적합하다. 특히 올 봄에는 피부 본연의 느낌을 살려 화장을 한 듯 안 한 듯한 메이크업이 관심을 끌고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베이스 메이크업이 중요하다. 베이스 메이크업 시에는 두껍게 발리는 파운데이션 대신, 수분을 가득 머금은 듯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광이 뿜어져 나오는 듯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키 포인트다.

피부톤 보정은 물론 사용의 편리함까지 모두 갖춘 ‘동인비영 쿠션 비비’는 주름개선과 미백 3중 기능성으로 파운데이션 대용으로 간편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수정 메이크업 시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거나 들뜸 현상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것도 장점이다.

SK-II의 ‘오라액티베이터 CC 크림’은 SK-II의 화이트닝 에센스 성분이 함유되어 스킨케어 효과 및 고급스러운 극광 피부를 연출해주는 CC 크림이다. 촉촉하면서도 가벼운 제형으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고급스럽고 화사한 피부 연출과 동시에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까지 제공한다. 베이지 틴트가 피부 잡티는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면서 부드럽고 고급스럽게 빛나는 극광 피부를 연출해준다.

꽃처럼 화사한 포인트 메이크업

이번 시즌에서 주목해야 할 메이크업 트렌드는 가벼운 베이스 메이크업에 강렬한 아이 메이크업과 포인트 컬러의 입술이다. 검정 아이라인으로 또렷하고 강렬한 눈매를 완성하고, 섀도우를 하고 싶다면 오렌지와 민트색 등 인기 컬러인 파스텔 톤의 섀도우를 옅게 펴 발라 화사한 분위기를 배가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만약 입술을 강조하고 싶다면 입술선과 입술컬러는 컨실러를 이용하여 정돈해 준 후 립 브러시를 이용하여 립스틱을 꼼꼼히 발라 완성한다.

아이오페의 ‘퍼펙트 드로잉 젤 라이너’는 퀵 드라이 효과로 그리자마자 빠르게 바르며 밀착되는 제품으로 물과 땀에 잘 번지지 않아 쿠션제품의 베이스 메이크업에 맞춤형 제품이다.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3 in 1 제품으로 젤 라이너, 샤프너, 브러시 까지 일체형으로 다양한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으로 사용하기 편리한 것이 특징이다.

슈에무라의 '라끄 슈프림'은 슈에무라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틴트 라커로 발색, 발림성, 촉촉함, 지속력을 동시에 담았다. 가볍게 한 번 바르면 틴트로 덧바를수록 선명하게  발색되는 라커로 사용할 수 있다. 수용성 피그먼트, 오일 분산 피그먼트, 코팅 폴리머가 모두 만나 적은 양으로도 선명한 발색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부여한다. 또 짧은 털의 어플리케이터가 적은 양으로도 선명한 발색을 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