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모공 속 피지 완벽히 제거해주는 코팩 출시
시크릿키, 모공 속 피지 완벽히 제거해주는 코팩 출시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4.15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 속 피지는 말끔히 제거하고 모공은 타이트하게 조이는 3단계 코팩이 출시됐다.

시크릿키는 15일 블랙헤드를 말끔히 제거하고 넓어진 모공을 확실히 조여주는 ‘블랙 아웃 포어 클린 3STEP’을 전격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블랙 아웃 포어 클린 3 STEP’은 뷰티 프로그램에 소개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모은 블랙 아웃 포어 미니마이징 팩(일명 연탄팩)의 라인업 제품으로 모공 속 노폐물 제거에 탁월한 코팩이다.

기존의 코팩과 달리 모공을 열고 닫아 블랙헤드를 제거하는 3단계 키트로 보다 체계적인 모공, 블랙헤드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5無 첨가로(벤조페논,트리에탄올아민,미네랄오일,동물성오일,색소)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1단계는 모공 속 피지와 블랙헤드를 부드럽게 녹여 밖으로 배출시키는 '모공 속 피지 클리어'패치로 시작한다. 2단계는 모공에 쌓인 블랙헤드와 각질을 깨끗이 제거하는 '블랙헤드 밀착 흡입'패치,  마지막 3단계는 깨끗이 정돈된 모공 부위를 진정시키고 산뜻하게 마무리하는 '모공 타이트닝' 패치로 구성됐다. 특히 3단계 모공 타이트닝 패치는 바이오 셀룰로오스 소재를 활용한 신개념 패치로 모공 수축 효과가 뛰어나다.

시크릿키 관계자는 "제품에 함유된 성분 중 코코넛 천연 과일수를 발효해 만들어진 바이오 셀룰로오스는 피부 단백질과 유사한 구조로 열린 모공을 효과적으로 닫아주고 피부에 충분한 보습과 영양 성분을 공급해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