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tal Beauty, ‘슬리머’ 업그레이드 출시
Vital Beauty, ‘슬리머’ 업그레이드 출시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4.16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탈 뷰티(Vital Beauty)의 ‘슬리머’가 더욱 강력한 효능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바이탈 뷰티(Vital Beauty)는 16일 황금바디라인을 위한 신체지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슬리밍 앰품인 슬리머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엔 아모레퍼시픽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특허 원료 ‘APIC 대두배아추출물’이 함유됐다. 이 추출물은 체내 체지방 분해 리듬을 활성화시켜 체지방 감소와 탄력 있고 균형 잡힌 바디라인을 가꿀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장내 유익균 생성 및 유해균 배출에 도움을 주는 후발효녹차, 황금발효추출물 등을 부원료로 함유해 장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는 점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슬리머’의 가장 큰 변화라고 할 수 있다. 풍부한 식이섬유(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도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앰플형 제품으로 하루 1회, 1앰플씩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는 이들에게 좋다. 아침 시간 또는 식사나 운동 전후에 자유롭게 섭취 가능하다.

바이탈 뷰티 관계자는 "옷차림이 점점 가벼워지는 계절, 체지방 관리 및 장 밸런스를 통해 건강하고 균형 잡힌 바디라인을 가꾸고 싶어하는 20~30대 여성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