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기머리, 탈모방지샴푸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댕기머리, 탈모방지샴푸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4.1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리화장품(주)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댕기머리’가 탈모방지 한방샴푸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2015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은 만 16세 이상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사전 소비자설문조사결과와 브랜드 전문가로 구성된 2차 평가단의 결과가 합산돼 선정된다. 동아닷컴과 iMBC, 한경닷컴에서 주최한다.

 

탈모방지 한방샴푸부문 대상에 선정된 댕기머리는 직접 달인 한방추출물을 헤어제품에 적용시켜 국내한방샴푸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댕기머리는 모발의 근본인 두피에 한방의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또 댕기머리의 전제품은 각 라인별로 두피와 모발에 적합한 최적의 한방성분 비율을 찾아 제품을 제조한다. 한방성분 비율의 차이가 여타 브랜드와 댕기머리를 가르는 가장 큰 차별점이라 할 수 있다.

여기에 댕기머리 제조사 두리화장품(주)은 식약처 인증 CGMP을 획득해 청결에서부터 제조시설 및 원자재관리 등에서 인증받았다. 생산되는 전제품에 화학성분은 최대한 줄이고 자연에서 얻은 원료를 풍부하게 사용해 제품을 제조한다.

댕기머리 관계자는 "댕기머리에 대한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에 감사드린다"며 "올해부터는 정통 한방에서 보다 넒은 의미의 자연주의 브랜드로 탈바꿈해 자연을 닮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로서 새롭게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