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차앤박화장품, 체험단 1000명 모집
CNP차앤박화장품, 체험단 1000명 모집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4.17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NP차앤박화장품이 1000명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체험전을 진행한다.

CNP차앤박화장품은 17일 닦아내지 않아도 되는 신개념 바른 결 스킨 ‘CNP 필링 부스터’를 자사 SNS를 활용해 1천명 대상으로 대규모 샘플링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20일부터 5월 5일까지 CNP차앤박화장품의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 SNS를 통해 모집하며 제품에 대한 기대와 자사 쇼핑몰 ID 등을 댓글로 달면 된다.

체험단에 선정되면 CNP 필링 부스터 25ml 미니어처 샘플링은 1인당 2개씩 배송된다. 정품 대비 1/2 용량으로 넉넉히 사용할 수 있다. 우선 자사 SNS를 팔로우 하거나 친구 맺기를 한 뒤 이벤트 페이지에 자사몰의 ID와 함께 제품에 대한 기대나 제품평 등을 자율적으로 댓글로 남기면 된다. 중복 참여자는 CNP몰 아이디 기준으로 자동 분류돼 여러 번 응모해도 횟수는 한번으로 책정된다.

당첨자는 5월 7일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제품 수령 후 해시태그 #CNP, #바른결스킨 과 함께 인증샷을 자신의 개인 SNS에 5월 31일까지 올리면 추첨을 통해 우수 후기자 30명에게 CNP 필링 부스터 정품을 증정한다.

CNP차앤박화장품 마케팅 파트장은 “자사의 제품에 대한 고객 체험 기회를 늘리고 소비자 재고 등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봄철 가장 필수 아이템인 필링 제품을 선정, 매일 사용해도 무방한 자극없는 필링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은 만큼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