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건강에 도움되는 제품]동성제약 ‘동성랑스크림’
[가족건강에 도움되는 제품]동성제약 ‘동성랑스크림’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5.04.2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칙칙해진 부모님 피부에 ‘젊음’을

5월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에게 ‘젊은 봄날’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회복탄력성이 좋은 10대와 20대는 자외선 등에 피부가 손상돼도 본래의 피부를 빠르게 회복하지만 노화가 심화되는 30대 이후의 경우 시간이 지나도 피부회복이 더딘 경우가 많다.

색소침착이 심화되는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오면 30대 이후 여성들이 특히 고민하게 되는 건 짙어진 기미와 주근깨다. 기미와 주근깨의 원인이 되는 멜라닌 색소는 자외선 외에도 스트레스와 여성호르몬의 과다분비로 인해 자극된다.


동성제약의 ‘동성랑스크림’은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약국전용 미백기능성화장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미백기능성으로 식약처가 고시하고 있는 원료인 알파-비사보롤과 코직산, 봉독(벌침액), 플라센타추출물을 함유한 크림제형의 미백기능성 화장품이다.

동성랑스크림은 멜라닌색소의 생성과정에 관여해 멜라노사이트 활성을 억제하며 멜라닌색소를 환원시켜 색을 옅게 해준다. 피부의 대사에 관여하기 때문에 노화가 심화된 30대 이후 여성의 빠른 피부 회복을 기대할 수 있다.

코직산은 티로시나아제의 활성을 억제해 멜라닌색소의 과다생성을 막으며 봉독(벌침액)은 멜라닌색소 생성을 억제할뿐 아니라 UV-A에 의한 세포손상을 방지해준다. 플라센타추출물은 피부대사의 활성을 돕고 표피세포의 증식을 촉진한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자외선차단제, 각질관리제품과 함께 8주 이상 꾸준하게 관리해주면 뚜렷한 피부톤 개선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정리=헬스경향 손정은 기자>
(ⓒ 경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