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에서 빛나는 모델 피부
스테이지에서 빛나는 모델 피부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05.2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쇼와 의상의 콘셉트에 따라 달라지는 모델들의 메이크업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두꺼운 메이크업을 하고도 메이크업을 지우면 빛나는 피부가 나타난다. 이런 건강한 피부는 그냥 얻어지는 것이 아닌 꾸준히 관리해 온 결과다. 모델처럼 맑은 피부를 가질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다.

먼저 반신욕이 있다. 반신욕은 피부 미용은 물론 건강과 다이어트까지 일석삼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관리법이다. 전신의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를 맑게 해주고 노폐물을 체내로 배출해 맑은 피부로 완성해 준다.

 

반신욕의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수칙을 지켜주는 것이 좋다. 반신욕을 시작하기 전 수분을 섭취해 주는 것이 좋고 물의 온도는 37도에서 39도 사이가 적당하다. 또 반신욕 시작 전 욕조에 레몬을 얇게 썰어 욕조에 넣어두면 탄력 있고 한층 부드러운 피부를, 녹차는 좀 더 환한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음식으로도 피부를 가꿀 수 있다. 피부 트러블이 고민이라면 양배추와 검은콩을 달인 물이 섭취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다시마도 트러블 개선에 도움될 뿐아니라 식이섬유가 많아 변비를 예방해주는 일석이조의 식품이다.

피부에 항시 수분을 공급해 건조해지지 않게 해주는 것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방법이다. 물과 오이를 통해 수분을 섭취해 주고 데일리케어도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다.

많은 연예인들의 피부관리법으로 잘 알려진 마스크팩이 그중 하나다. 마스크팩은 언제 어디서든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줘 많은 여자들이 사랑하는 아이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