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를 빠르게 변화시키는 ‘재생화장품’이 뜬다
피부를 빠르게 변화시키는 ‘재생화장품’이 뜬다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05.22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열심히 피부를 관리 했음에도 불구하고 별다른 피부 개선 효과를 느끼지 못했거나 단시간 내 달라지는 피부를 경험하고 싶다면 ‘재생 화장품’에 주목해 볼 것. 재생 화장품은 세포 재생을 촉진시켜 보다 효과적인 피부 개선을 도와주는 아이템을 일컫는다.

재생화장품을 대표하는 재생크림은 크게 잠든 사이 다이나믹한 피부톤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는 ‘나이트 크림’과 10분 정도만 사용해도 즉각적인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는 ‘리뉴잉 팩’ 두 가지로 구분된다.

재생효과로 유명한 나이트 크림으로는 랑콤(LANCOME) ‘레네르지 프렌치 리프트 나이트 크림’과 디올(Dior) ‘캡춰 토탈 인텐시브 나이트 리스토러티브 크림’이 대표적.

 

랑콤 레네르지 프렌치 리프트 나이트 크림은 ‘랑콤 탄력과학의 결정체’라 불린다. 플라즈마 세럼으로 탄력을 채워주는 동시에 리프트 크림으로 피부를 단단하게 퍼밍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잠 든 사이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넣어 탄력과 볼륨감을 되돌려 주기에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케어에 제격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디올 캡춰 토탈 인텐시브 나이트 리스토러티브 크림 역시 나이트 크림을 대표하는 아이템. ‘노화 방지 보석’이라 불리는 론고자 추출물을 함유했다. 론고자는 디올 식물학자들이 10년간 연구한 끝에 탁월한 피부세포 재생 능력과 노화 방지 기능을 인정한 성분이다.

단시간 내에 빠른 피부 개선효과를 얻고 싶은 것은 모든 사람들의 소망이다. 이에 최근 10분 만 사용해도 즉각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리뉴잉 팩(Renewing Pack)’이 인기를 얻고 있다.

재생 기능이 탁월한 리뉴잉 팩으로는 발몽(VALMONT)의 ‘발몽 리뉴잉 팩’이 대표적. 발몽 리뉴얼 팩은 스위스의 천연자원 빙하기 생수와 식물 추출물을 사용한다. 여기에 HP DNA, 트리플 DNA, 리포솜 RNA 등을 더했다.

복합적인 성분이 빠른 세포 재생을 도와 단시간 내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 즉각적인 피부 개선 및 세포 재생 효과로 연예인을 비롯해 피부에 관심 많은 뷰티족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동양적 치료 목적을 담은 한방화장품과 서구적인 미(美)를 조합한 카타리나 코어젠(CATALINA Coregen)의 프리미엄 재생 마스크 팩 ‘리뉴잉 팩’이 인기다. 카타리나 코어젠은 한국의 가장 오랜 한방제약회사인 한국신약에서 출발한 한생화장품과 동아제약에서 시작돼 한국 화장품의 역사를 이끌어 오고 있는 라미화장품 연구소의 공동 기술 개발로 완성된 브랜드다.

카타리나 코어젠 리뉴잉 팩은 세포 재생을 촉진시키는 식물 줄기 세포와 소디움 DNA, rh-EGF 등을 핵심 성분으로 사용한다. 10분사용으로 즉각적인 피부톤 및 보습, 탄력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 리뉴잉 팩과 더불어 ‘리뉴잉 크림’, ‘리뉴잉 앰플 세럼’ 등 재생 기능성 제품들로 효과를 인정받고 있다. (사진출처: 카타리나 코어젠, 발몽, 디올, 랑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