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소중한 내 아이위한 ‘베이비 선 쿠션’ 인기
프리메라, 소중한 내 아이위한 ‘베이비 선 쿠션’ 인기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5.27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을 위한 선 쿠션 제품이 인기를 끌며 품절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프리메라는 27일 ‘베이비 선 쿠션’이 5월 출시 후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프리메라의 새로운 베스트 셀러 제품으로 등극, 연이은 품절 행진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추가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연약한 아이 피부를 보호하려면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다. 하지만 외출 시 4~5시간에 한 번씩 아이에게 발라주는 일이 순조롭지만은 않다. 이에 베이비 선 쿠션은 쿠션 타입으로 제품 패키지를 고안해 아이 스스로도 쉽고 재미있게 바를 수 있도록 제품을 구성했다. 아이가 먼저 찾는 선 쿠션이라는 점이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며 판매량이 급증한 것.

 

뿐만 아니라 제품에 함유된 안전한 성분 역시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 잡은 포인트 중 하나다. 화학적 자외선 차단방식(유기자차)대신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반사시키는 물리적 자외선 차단 방식(무기자차)을 적용, 햇볕으로부터 자극 받기 쉬운 아기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이와 함께 7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한 7 Free system (無타르색소, 無인공향, 無파라벤, 無광물성 오일, 無동물성원료, 無탤크, 無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으로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티초크 잎 추출물은 아기 피부에 보습과 진정 효과를 전달한다.

프리메라의 김효정 브랜드 매니저는 "프리메라 선 쿠션은 아이를 둔 연구원들이 실제로 선 케어 제품을 사용하며 느꼈던 불편함을 이해하고 편의성과 안전성에 중점을 두어 개발했기 때문에 엄마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안전하고 순한 성분에 대한 믿음’으로 프리메라를 선택해주심에 따라 더욱 많은 엄마들이 베이비 선 쿠션을 만나볼 수 있도록 추가 물량 확보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