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믹스 베리 피지오 출시
스타벅스, 믹스 베리 피지오 출시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06.09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9일 전국 매장에서 새로운 피지오 음료인 ‘믹스 베리 피지오’ 출시 기념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믹스 베리 피지오’는 블루베리와 라스베리, 블랙베리, 스트로베리 등 다양한 베리 과일의 혼합 음료로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특히 청량감 넘치는 스파클링 음료를 라스베리와 블랙베리를 건조한 과일과 함께 즐길 수 있다. 가격은 톨 사이즈(355ml) 기준에 6100원이다.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믹스 베리 피지오’를 포함해 국산 무농약 유자와 레몬그라스 젠 티가 어우러진 유자 아이스 쉐이큰 티 피지오, 커피 생두 추출액과 과일 베이스에 건조된 라임 슬라이스를 첨가한 쿨 라임 피지오 등 총 10종의 피지오 음료를 경험할 수 있다.

스타벅스는 오는 22일까지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그린과 골드 레벨 회원이 스타벅스 카드로 ‘믹스 베리 피지오’, ‘유자 아이스 쉐이큰 티 피지오’, ‘쿨 라임 피지오’등 피지오 음료 구매 시 음료 한 잔당 별 3개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스타벅스 여름 프로모션 웹사이트(www.istarbucks.co.kr/2015summer)에서 음료명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총 1000명에게 무료 여름음료 e-쿠폰을 증정한다.

이와함께 오는 15일까지 스타벅스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StarbucksKorea)에서 피지오 음료 색과 잘 어울리는 ‘나만의 피지오 룩을 찾아라’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무료 여름음료 e-쿠폰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