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듀 플러스 ‘포켓 선 티슈’ 사전 체험단 100명 모집
이지듀 플러스 ‘포켓 선 티슈’ 사전 체험단 100명 모집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06.17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엔컴퍼니 공식 온라인 몰 닥터스킨케어에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 플러스선 라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전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 모집은 닥터스킨케어 홈페이지(www.drskincare.co.kr)를 통해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총 100명에게 무료로 이지듀 플러스 포켓 선 티슈 신제품 정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닥터스킨케어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의 블로그 주소나 SNS계정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체험단 발표는 6월 23일에 게시판에 공지될 예정이다.

체험단에 뽑힌 사람은 제품 수령 후 30일까지 본인 블로그나 SNS에 ‘이지듀플러스’, ‘이지듀Plus’, ‘선티슈’, ‘닥터스킨케어’ 등 관련 필수 키워드를 삽입하거나 해시태그로 체험후기와 함께 전체공개로 남기면 된다.

또한 사용 후기를 남긴 체험단 중에서 우수 체험단 5명을 선정,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닥터스킨케어 적립금 5만원을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다. 닥터스킨케어 해당 페이지에 체험 후기를 남기고 자신이 활동하고 있는 온라인 카페에 공유하면 우수 체험단에 뽑힐 확률이 더 높아지게 된다. 우수체험단 당첨자 발표는 내달 7월 6일 월요일 게시판에 공지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신 제품 ‘이지듀 플러스 포켓 선 티슈 SPF30 PA++’는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쉽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하기 좋다. 얼굴과 몸에 모두 바를 수 있고, 가볍고 촉촉한 수분감으로 사용시 끈적임과 번들거림을 최소화 시켜준다. 특히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기 싫어하는 아이들에게도 물티슈처럼 사용해 간편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