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국군장병응원 대국민 프로젝트
탐앤탐스, 국군장병응원 대국민 프로젝트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06.24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는 호국보훈의 달 맞아 오는 25일까지 국군장병응원 대국민 프로젝트 ‘2015호국탐탐’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다섯 번째를 맞이한 호국탐탐은 대한민국을 지키는 ‘꾸나’와 그를 기다리는 연인 ‘곰신’, 그리고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2015호국탐탐’은 대한민국 국군장병을 응원하는 마음만 있다면 탐앤탐스의 페이스북과 공식 카페를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먼저 ‘힘내라, 김상병!’ 이벤트는 탐앤탐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tomntomscoffee)에 ‘분단 70년 극복’을 위한 국군장병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70명에게 탐앤탐스 ‘솜사탕애플망고유자’ 빙수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탐병장이 쏜다!’는 매장 내 비치된 호국탐탐 엽서에 ‘위문편지’, ‘군생활 팁’, ‘입대 각오’ 등을 적어 공식카페인 탐스놀이터(cafe.naver.com/tomsnoriteoh)에 인증샷과 함께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커플링을 비롯해 크리니크 화장품 세트, 탐앤탐스 기프트카드, 최신 공연티켓 등 푸짐한 선물이 차등 제공된다. 사연의 주인공인 군장병에게도 엘리사코어 선크림과 크리니크 쉐이브밤, 탐앤탐스의 못난이누가/그린파우더/트리플초콜릿, 동아제약의 가그린 등 군생활에 필요한 위문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2015호국탐탐’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결과는 7월 2일 탐앤탐스 페이스북과 탐스놀이터에서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