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아이 자외선차단 빈틈없이” 코스온 블라블라 릴리팝 키즈 선크림
”내 아이 자외선차단 빈틈없이” 코스온 블라블라 릴리팝 키즈 선크림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06.25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뜨거워진 여름, 코스메틱 전문 업체 코스온은 자외선으로부터 내 아이를 지켜낼 블라블라 릴리팝 키즈 선크림을 출시해 화제다.

블라블라는 세계에서 손꼽히는 청정지역 북부 페루에서 재배되어 가공하지 않은 자연 광택과 최상의 순수한 부드러움을 가진 피마코튼으로 만들어지는 인형이다. 이와 함께 블라블라 베이비 케어 역시 청정 자연에서 얻은 천연 코튼 보습 성분을 포함해 90% 이상의 천연유래 엄선된 성분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쉐어버터, 카렌듈라추출물, 눈연꽃추출물, 치아씨드추출물과 코튼추출물이 함유된 독자기술인 코튼 모이스트 콤플렉스™의 독자적 기술을 적용했다. 레몬그라스, 씨트로넬라 성분 함유로 벌레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안티버그 기능을 지닌 똑똑한 제품이다.

 

또 블라블라 선크림은 피부에 흡수되어 화학적 반응을 일으킨 후 열로 발산되는 유기자차의 차단방식이 아닌 피부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직접적으로 반사시켜주는 무기자차 차단방식으로 즉각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한다.

여기에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와 피부자극테스트 완료제품으로 아이는 물론 어른까지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이 제품은 일반 무기자차 제품과는 달리 백탁현상이 현저히 줄어들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땀과 물에 강해 사용감은 물론 물놀이나 여름철에도 사용하기에 탁월하다.

한편 블라블라 릴리팝 선크림은 6월25일 오후 2시40분 롯데 홈쇼핑에서 론칭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코스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