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유크림 돌풍 주역’ 키초, 롯데백화점 부평점 입점
‘양유크림 돌풍 주역’ 키초, 롯데백화점 부평점 입점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07.03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유크림 돌풍을 일으킨 저자극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키초(KICHO)가 7월1일 롯데백화점 부평점에 입점했다.

키초는 특유의 심플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스플레이로 매장을 구성해 오픈 당일부터 고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또 매장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사은 행사와 기획 상품 구성으로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앞으로 키초는 롯데백화점과 롯데닷컴 등 온, 오프라인 동시 프로모션을 지속화할 계획이다.

 

한편 키초는 주식회사 두연에서 1년 이상의 꾸준한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탄생시킨 천연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단순한 화장품을 넘어 피부가 원하는 그대로를 담아낸 순한 제품들로 뷰티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키초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는 순하면서도 뛰어난 보습 효과를 지닌 ‘키초 양유크림-라놀린 & 8베리(KICHO SHEEP OIL CREAM-Lanolin & 8berry)’가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천연계면활성제를 사용한 ‘키초 천연 미네랄 포밍클렌저(KICHO Natural Mineral Foaming Cleanser)’, ‘키초 울트라 모이스처라이징 선크림(KICHO Ultra Moisturizing Suncream)’ 등 다양한 제품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출처: 키초(KCIH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