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메드, ‘시크릿 베일 마스크’ 론칭 이벤트
에스테메드, ‘시크릿 베일 마스크’ 론칭 이벤트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08.2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엔컴퍼니 공식 온라인 몰 닥터스킨케어는 에스테메드 시크릿 베일 마스크 론칭을 기념해 체험 이벤트 ‘인증샷을 부르는 마스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닥터스킨케어(www.drskincare.co.kr)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 혹은 공유한 뒤 URL을 댓글로 남겨 상품을 수령한 다음 체험 인증샷을 자신의 블로그나 SNS에 남기면 된다. 체험단 모집 기간은 9월 13일까지이며 후기는 30일까지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에스테메드 시크릿 베일 마스크 2종이 증정된다. 또한, 사용후기를 남긴 고객들 중 우수 체험단으로 선정된 5명에게는 닥터스킨케어 적립금(5만원)도 증정된다.

한편 신제품 에스테메드 시크릿 베일 마스크는 밀착감이 우수하고 자극이 적은 순면 시트가 피부를 꼼꼼하게 감싸줘 저자극으로 촉촉한 수분을 공급하며 보석, 베리 추출물을 비롯해 트레할로스, 알란토인 등의 보습성분이 함유됐다.

특히 고혹적인 나비 가면이 프린팅된 시트 디자인은 가면 무도회장에 온 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피부관리에 또 다른 재미를 부여한다. 시크릿 베일 마스크는 퍼플 쥬얼(자수정 가루, 다이아몬드 가루, 옥설)과 레드 쥬얼(루비, 다이아몬드, 진주) 콤플렉스가 각각 함유된 ‘수분 케어 퍼플 마스크’와 ‘활력 케어 레드 마스크’ 등 2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