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유디갤러리’ 정란숙 작가 개인전 개최
유디치과 ‘유디갤러리’ 정란숙 작가 개인전 개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5.08.2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디치과(강남뱅뱅점)는 현대적인 미적감각을 표현하는 사실주의 작가 정란숙의 개인전을 서초동에 위치한 유디갤러리에서 다음달 10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 정란숙 작가의 ‘들녘을 바라보는 꽃’(2015).

정란숙 작가는 1981년 프랑스 르 살롱전에서 금상을 수상했으며 다양한 작품을 통해 전통과 현대의 조화를 표현했다. 주로 바구니, 꽃, 조각보, 반짇고리 등 전통적인 소재를 통해 한국여성들의 비애와 한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승화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이번 개인전에서는 지금까지 그려왔던 사실주의적인 회화세계를 다수의 작품을 통해 선보이고 있다.

진세식 유디치과 협회장은 “정란숙 작가의 작품은 보는 이의 마음을 따듯하게 해주기 때문에 병원을 찾는 환자들에게 마음의 위안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디갤러리는 유디치과(강남뱅뱅점)의 독립적 형태의 미술 갤러리로 환자들이 지루한 대기시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환영받고 있다. 또 유디갤러리는 정기적인 미술전시회를 개최해 작가들에게 전시의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필요한 제작비용을 지원하는 문화사회공헌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양재역 2번 출구 코리아비즈니스센터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다. (문의 : 02-2182-33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