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을 겨냥한 간편한 올인원 제품
남성을 겨냥한 간편한 올인원 제품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08.26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끈적이는 날씨로 인해 얼굴에 이것저것 챙겨 바르는게 여간 불편한게 아니다. 특히 남성들의 경우에는 스킨과 로션만 챙겨바르는 것도 번거로운데 내리쬐는 자외선으로 인해 선크림까지 덧발라야하고, 여기에 외모를 힘쓰는 그루밍족들은 그 위에 BB크림까지 덧바른다고 하니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다. 하나의 제품으로 시간도 단축하고 세심하게 피부 관리하는 현명한 남성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올인원 제품을 제안한다.

스킨 케어

남성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올인원 제품은 스킨 케어 제품이다. 최근 올인원 스킨 케어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보습, 면도 후 진정, 안색개선, 피부탄력 강화, 주름개선 5가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부터 매직 캡슐이 터지면서 피부 보정 효과로 깔끔한 인상을 만들어주는 제품까지 선보이고 있다.

마몽드 ‘맨 올인원 에센스’는 유해 환경에 노출이 잦은 남자 피부의 5가지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스킨+로션+에센스 타입의 올인원 에센스로써 슈퍼베리의 항산화 에너지로 남자의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Nature source™풍부한 보습 성분이 남자의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시켜준다.

보닌 ‘올인원 톤업’은 스킨 , 로션, 에센스 성분을 모두 담은 고농축 에센셜 올인원 제형이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바를 때 매직 캡슐이 터지면서 자연스러운 커버력으로 인한 피부 보정 효과로 한번에 깔끔한 인상으로 만들어주는 올인원 제품이다.

선 & 메이크업 케어

따갑게 내리쬐는 자외선으로 인해 남성들에게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 제품이다. 이왕 바를 거라면, 한가지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톤 보정, 쿨링감까지 얻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빠르고 간편하게 남자 피부를 깨끗하게 가꿔주는 제품을 알아봤다.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 SPF 50+/PA+++’은 빠르고 간편하게 칙칙한 남자 피부를 깨끗하게 보정해주는 쿠션 자외선 차단제. 손에 묻어나지 않으며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 즉각적인 쿨링감으로 남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라네즈 옴므 ‘쿨 비비 SPF25 PA++’는 자연스러운 피부톤 보정은 물론, 수분감과 쿨링감을 동시에 선사하는 젤 로션 타입의 비비크림이다. 파란 색 젤 로션 속 비비 캡슐이 피부톤을 빠르고 자연스럽게 커버해주며, 멘톨 성분을 함유한 프레쉬 쿨 에센스가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과 쿨링감을 동시에 제공한다. 생활 속 자외선 차단은 물론 깨끗한 피부를 위한 미백 기능이 함유된 자외선차단/미백 이중기능성 제품이다.

헤라 옴므 ‘CC크림’은 피부 안팎케어로 타고난 듯 좋아 보이는 남성 피부를 연출하는 에센스 효능의 CC크림으로 자외선차단+미백+주름개선 기능성은 물론, 스킨케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천연 성분을 배합한 콤플렉스 성분이 피부청정, 수분/보습 및 생기부여를 통해 피부를 보다 탄탄하고 매끈하게 개선해주고, 피부에 윤기 및 강력한 에너지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클렌징 케어

올인원 제품은 스킨케어와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클렌징에서도 빛이 난다. 남성들의 클렌징 과정을 보면 노폐물 제거 및 쉐이빙은 필수라고 볼 수 있다. 특히 요즘 같은 날씨에 선크림과 BB까지 발랐다면 클렌징은 이중 삼중 세안으로 늘어나게 된다. 씻을 때까지 번거로워 괴롭다는 남성들! 이 모든걸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클렌징 케어 제품이 여기 있다.

이니스프리 ‘포레스트 포맨 퍼펙트 올인원 클렌징 폼’은 쉐이빙+BB+CC+선+모공 노폐물까지 한번에 깨끗하게 씻어주는 퍼펙트 올인원 클렌징 폼으로 제주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잦은 면도로 인한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키고 피톤치드 향이 침엽수림에서 산책한 듯한 효과를 준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여러 가지 피부 고민에 대한 제품 사용 필요는 남성들은 늘고 있지만 아직까지 피부관리를 귀찮게 생각하는 남성들이 많기 때문에 남성들의 각자 취향에 맞춰 골라쓸 수 있도록 올인원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