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키워드 ‘건강’ 이런 선물 어때요?
추석선물 키워드 ‘건강’ 이런 선물 어때요?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5.09.15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대명절, 추석이 코앞이다. 가족과 친지, 고마운 이들에게 전할 선물을 고르는 손길도 분주해지고 있다. 한 대형백화점의 건강식품 예약판매가 전년대비 130% 신장했다는 조사가 나왔다. 풍요와 건강을 기원하는 추석을 맞아 받는 이의 건강을 고려한 실속형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는 건 어떨까.

▲장 건강 돌보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은 장 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을 억제시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장에는 신체 면역세포의 약 80%가 존재하므로 장 내 세균총이 불균형해지면 과민성대장증후군, 변비 등 여러 질환을 불러 올 수 있다.

쎌바이오텍의 ‘듀오락 골드’ 세트는 15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스테디셀러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으로 식약처 고시 기준의 3배가 넘는 350억 마리(제조시 투입량) 이상의 프로바이오틱스가 함유된 고함량·고기능성 제품이다. 유산균 6종과 함께 비타민 6종이 들어있어 별도로 비타민을 챙겨 먹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쎌바이오텍의 세계특허 ‘듀얼코팅’ 기술이 유산균이 위산으로부터 죽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도달, 정착할 수 있게 도와준다. 한편, 오는 29일까지 듀오락몰(www.duolac.co.kr)에서 ‘듀오락 골드' 세트를 구매할 경우 동일 제품 일주일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뇌 건강 기능 활성화 도와주는 100% 자연산 연어

연어는 대표적인 저칼로리 고단백 식품이자 다른 생선에 비해 오메가3 지방산인 DHA와 EPA, 비타민 D가 풍부해 뇌 건강 기능을 활성화하며 치매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성인과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식품으로 인기가 높아 최근 세계 어시장에서 연어 피크(Salmon Peak)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인기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

‘CJ알래스카연어’는 100% 알래스카 자연산 연어로 만들었으며 담백한 맛과 영양을 살리기 위해 여름철 산란기 전 연어의 살코기만을 담아 본연의 맛을 살렸다. 손질의 번거로움을 덜어주고 샐러드, 볶음밥, 파스타 등 다양한 요리에 쉽게 응용 가능하다.

▲항산화 성분으로 노화방지에 효과적인 발효흑초

식초의 왕이라 불리는 흑초는 대표적인 건강식품인 통알곡 생(生)현미를 발효해서 만든 것으로 현미의 영양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일반 식초보다 필수 아미노산은 10배, 미네랄은 3배 이상 높다. 또한 현미에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여 노화방지에 효과적일 수 있다.

샘표의 건강발효흑초 브랜드 ‘백년동안’에서 출시한 ‘순발효흑초 원액세트’는 효모, 초산, 숙성의 3단계 자연발효 방식으로 천천히 만들어 맛과 향을 배가시키고 영양성분을 높인 제품이다. 순수한 흑초원액 100%로 만들어졌으며 인위적인 당 성분, 첨가물을 모두 배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