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미인’ 으로 태어나는 첫걸음, 린
‘피부 미인’ 으로 태어나는 첫걸음, 린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09.2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목구비는 타고난 것이라 달라지기 어렵지만 피부만큼은 관리여부에 따라 좋아질 수 있다. 꾸준히 관리면 놀라운 피부 개선 효과를 가질 수 있다. 피부 미인이 되고 싶다면 피부 상태에 상관없이 빠른 효과를 보이는 한방화장품에 집중하자.

한방 화장품은 한약 성분이 함유돼 화학약품이 대량 들어간 일반 화장품보다 피부에 안전하고 트러블이 덜하다. 또한 피부의 원기를 북돋아 줘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대개 한방 화장품으로 많이 사용하는 약재 중 하나가 인삼, 당귀, 작약 등이 있는데 이 효능이 피부 트러블 개선에 효과적이다. 먼저 인삼은 주름 개선에 큰 효과가 있고 당귀는 노화 방지에 효능이 좋다. 작약은 피부의 건조함을 개선시켜주고 촉촉함을 남겨준다. 이처럼 피부미인이 되고 싶다면 동양인의 피부 체계와 잘 맞는 한방화장품을 사용해보자.  피부 자극은 덜하고 영양 및 보습효과가 좋아 촉촉한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된다.

 

한방 화장품 사용할 때 How to 1. 기초 케어는 꼼꼼하고 세심하게

기초 케어를 제대로 하지 않고 메이크업을 하게 될 경우 뾰루지, 여드름 등의 피부의 트러블이 심해질 수 있다. 순서와 관계없이 제품을 이것저것 바르는 것은 오히려 피부의 영양 공급에 방해가 될 수 있으므로 단계별로 꼼꼼하고 세심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다.

step1. 스킨 바르기

린 비결 윤 스킨을 화장솜에 충분하게 적신 뒤 피부 결을 따라 바깥으로 닦아 내자. 촉촉하게 스며드는 수액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제공하며 투명한 밑바탕을 가꿔 놓을 것이다. 린 화장품에 함유된 조구등과 박태기의 한방 특허 성분이 지친 피부를 진정시킨다.

한방 화장품 사용할 때 How to 2. 영양이 필요한 곳에 에센스와 에멀전을 나눠 바르자

무턱대고 화장품을 많이 덜어내 얼굴에 비벼대듯이 문지르는 것은 피부 영양 공급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다크써클, 눈가 주름 등 영양이 필요한 곳에 에센스와 에멀전을 나눠서 촉촉한 느낌이 드는 정도로 바르는 것이 좋다.

step2. 에센스, 에멀전 바르기

비결 윤 에센스를 1~2회 펌핑한 후 집중적으로 영양이 필요한 곳에 찍어 나눠 바른다. 특별히 건조하거나 주름이 눈에 띄는 곳에 한 번 더 두드려줄 것. 그 다음 에멀전을 적당량을 손 등에 덜어 낸 후 얼굴 전체에 나누어 도포한다. 이 때 손 끝을 이용해 동그라미를 그려가며 바르면 피부 결에 따라 균형 있게 바를 수 있다.

한방 화장품 사용할 때 How to 3.자기 전 집중 케어로 밤사이 피부 영양분 채우기  

자기 전에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이유 중 하나는 영양을 채우는 것도 있지만 밤새 자면서 손실되는 수분을 막기 위해서다. 자는 동안 피부의 수분은 증발하게 되는데 그걸 막아주기 위해 영양분이 가득한 크림을 이용해 수분 막을 형성하는 것이 좋다.

 Step3. 크림 바르기

비결 윤 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른 뒤 손의 체온을 이용해 흡수를 돕도록 한다. 손으로 얼굴을 감싸 잠시 멈춰주면서 바르자. 발효과정을 통해 생성된 유기물을 함유된 린 비결 윤 크림이 독소를 제거해 맑고 고운 피부를 완성시킬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