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멤버십데이 할인 행사 실시
네이처리퍼블릭, 멤버십데이 할인 행사 실시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10.23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오는 25일까지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네이처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네이처 멤버십 데이’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m)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 당일 매장에서 초록 멤버십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지리산 로얄젤리, 실크 아미노산 등 진귀한 재료를 담은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이나 ‘진생 로얄 실크’ 기초 2종을 구입 시 ‘진생 로얄 실크 에센스’ 정품(40ml)을 증정한다. ‘진생 로얄 실크’ 라인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기초부터 크림까지 레이어링해 사용하면 탄력있고 영양감 넘치는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

또 아르간 열매 320개를 그대로 짜 한 병에 담은 ‘아르간 20˚ 리얼 스퀴즈 앰플’ 구입 시 ‘리얼 네이처 에센스’ 또는 ‘리얼 네이처 크림’ 정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쉐어버터를 고온 스팀공법으로 크림 속에 잘 녹여낸 고보습 크림 ‘쉐어버터 스팀크림’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가을과 겨울철 필수품인 ‘핸드 앤 네이처 핸드크림’과 에센스 성분 함유로 촉촉한 광채 피부를 완성시켜 주는 ‘프로방스 워터 드롭 팩트’는 1개를 사면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행사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