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 어려보이는 동안 피부’ 한방 안티에이징 케어
‘5살 어려보이는 동안 피부’ 한방 안티에이징 케어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10.28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젊고 어려 보이는 얼굴을 가꾸기 위해서는 이목구비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윤기있고 탄력있는 피부가 뒷받침 돼야 한다. 건강하고 탄력있어 보이는 동안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는 안티에이징 케어가 정답이다. 특히 미백, 주름개선 기능이 있는 한방화장품은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필수 준비물로 손꼽힌다.

본래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로 거듭나고 싶다면 집중하자. 한방화장품을 사용해 젊고 건강한 동안 피부를 만드는 스킨케어 팁을 공개한다.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한방화장품

예부터 여성들은 미백과 주름개선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주름 없는 밝고 하얀 피부를 유지하는 것은 곧 젊고 건강한 피부를 갖고 있다는 뜻이기 때문이다. 3~40대가 되도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하고 싶다면 한방화장품으로 안티에이징 케어를 해보자.

한방화장품 사용은 동안 피부를 만들기 위한 방법 중 가장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이라 평가된다.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인삼을 비롯해 당귀, 작약 등 복합적인 피부 개선에 필요한 한약 성분들이 함유돼있기 때문이다. 한약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돼 주름은 물론 미백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안티에이징 care tip1 집중 부위에 에센스 바르기

무턱대고 화장품을 많이 덜어내 얼굴에 비벼대듯 문지르는 것은 피부 영양 공급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다크써클, 눈가주름 등 노화 진행이 눈에 띄게 보이는 부분을 중심으로 에센스를 사용하자. 한방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를 사용하면 빠르게 영양분을 흡수해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다.

인삼 성분이 함유된 한방 에센스를 1~2회 펌핑한 후 집중적으로 영양이 필요한 곳에 찍어 나눠 바르고 특별히 건조하거나 주름이 눈에 띄는 곳에 바른 뒤 한 번 더 두드려준다. 이 때 손 끝을 이용해 동그라미를 그려가며 바르면 더욱 균형 있게 바를 수 있다.

안티에이징 care tip2 자기 전 크림으로 피부보습하기

자기 전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주는 이유 중 하나는 밤새 자면서 손실되는 수분을 막기 위해서다. 자는 동안 피부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주기 위해 한방 성분이 함유된 크림을 이용해 탄탄한 수분 막을 형성해주자. 피부의 수분을 공급해주는 작약 성분이 함유된 한방 크림을 사용하면 수분을 촉촉하게 흡수시켜줄 수 있다.

작약 성분이 함유된 한방 크림을 얼굴 전체에 고루 펴 바른 후 손의 체온을 이용해 흡수를 도와주자. 손바닥을 10회 정도 가볍게 비빈 후 얼굴을 지그시 감싸면 마찰열로 인해 제품의 흡수가 빨라진다.

EDITOR’S CHOICE 초보습 화이트닝 아이템

한생화장품 린 비결 윤 에센스&크림(HANSAENG COSMETICS RIN Bi-gyeol Yun Essence & Cream)

동안 피부로 거듭나고 싶다면 미백기능과 주름개선기능까지 함유된 한방화장품 린 비결 윤 에센스와 크림으로 피부에 빠르고 깊숙이 영양을 흡수시키자. 린 비결 윤 라인은 식약청으로부터 미백기능과 주름개선의 기능을 인정받은 아이템으로 6년근 발효 인삼 추출물과 한방 플라워 콤플렉스 단화연, 작약 성분 등이 조화롭게 함유돼있어 촉촉함과 윤기를 선사해준다. (사진출처: 한생화장품 린, bnt뉴스 DB)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