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 강황’ 출시
동아제약,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 강황’ 출시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5.11.02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제약은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 발매 10주년을 기념해 ‘모닝케어 강황’을 출시했다.

 

모닝케어 강황은 기존 제품에 들어 있던 강황 성분을 10배 이상 증량하고 마름 추출물까지 새롭게 첨가해 숙취해소 기능을 강화했다.

카레의 주 원료이기도 하고 항암 및 항산화 효과로 잘 알려진 강황은 알코올 분해를 촉진하고 간 기능을 보호하는 기능을 갖고 있다. 특히 알코올이 분해하는 과정에 있어 알코올 탈수소효소(ADH)와 알데히드 탈수소효소(ALDH)의 작용을 촉진시켜 알코올이 이산화탄소와 물로 분해되는 것을 도와준다.

마름은 호수나 연못에서 자라는 수생식물로 천연폴리페놀과 퀘르세틴 성분이 알코올 분해를 촉진시켜 숙취해소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모닝케어 강황은 기존 유리병이 아닌 내용물 보호가 뛰어나고 보관과 휴대가 편리한 NB캔(New Bottle캔: 페트와 캔의 장점을 합친 새로운 재질의 캔)으로 적용하고 맛도 상큼한 혼합과일 맛으로 바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복용 할 수 있게 했다.

더불어 모닝케어 강황을 보다 많이 알리기 위해 인터넷 방송에서 게임 콘텐트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중계해 유명한 1인 크리에이터 ‘대도서관(본명 나동현)’을 모닝케어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술자리 강화, 모닝케어 강황’ 광고 시리즈를 선보인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출시한 모닝케어 강황은 100% 인도산 강황으로 더욱 강화된 숙취해소 효과를느낄 수 있을 것이다”며 “연말연시 불가피한 술자리가 잦아지는 요즘 모닝케어 강황이 숙취해소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