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겨울맞이 ‘BIG SALE’ 이벤트 실시
네이처리퍼블릭, 겨울맞이 ‘BIG SALE’ 이벤트 실시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11.0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5일부터 4일간 초겨울 추위로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 관리를 돕기 위해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BIG SALE’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74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된다.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세일 기간에는 마일리지 사용 및 적립은 불가하다.

건조한 날씨로 인해 피부가 거칠어졌다면 ‘보습의 여왕’ 시어버터에 100°C 고온 스팀 공법을 더해 피부에 강력한 보습을 전해주고 임상 테스트를 통해 48시간 동안 수분이 유지되는 것을 인정받은 ‘쉐어버터 스팀크림’을 추천한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3종 중 하나를 구입 시 동일한 용기 디자인의 저금통을 선물로 증정한다.

항노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크림인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등 귀한 영양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 탄력이 고민인 고객에게 제격이다. ‘진생 로얄 실크' 라인 중 크림이나 에센스 또는 기초 2종을 구매하면 ‘진생 로얄 실크 에센스’ 정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진행중이다.

크림으로 건조함이 해결되지 않는다면 깊은 보습감의 ‘아르간 20° 리얼 스퀴즈 앰플’을 섞어 바르는 것이 좋다. 아르간 열매 320개에서 얻은 아르간 오일을 20℃ 저온에서 120시간 자연 발효한 이 제품은 탄탄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앰플 구입 시 ‘리얼 네이처 에센스’ 또는 ‘리얼 네이처 크림’ 정품을 추가 증정한다.

이외에도 시어버터 성분이 함유된 ‘핸드 앤 네이처 핸드 크림’ 1+1 이벤트로 겨울철 손을 보드랍게 가꿀 수 있다. 또 매혹적인 컬러의 립 제품부터 페이스, 아이 메이크업까지 인기 색조 품목을 포함해 생기있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