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텍, 대한의학레이저학회서 신제품 4종 선보여
원텍, 대한의학레이저학회서 신제품 4종 선보여
  • 손정은 기자 (jeson@k-health.com)
  • 승인 2015.12.01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텍은 지난 29일 대한의학레이저학회 참가를 통해 내년 상반기 출시 예정인 피코레이저 2종, ‘피코케어’와 ‘피코원’, 그리고 Body Contouring 관련 장비 2종인 울트라리포와 리포시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피코케어는 Nd:YAG 기반의 Multiple 파장을 사용하는 피코초레이저이며 피코원의 경우 755nm 파장을 사용하는 국내최초의 알렉산드라이트(Alexandrite) 계열의 피코초레이저다.

울트라리포는 고강도집속초음파(HIFU)를 이용한 바디컨투어링(Body Contouring) 장비이며 리포시는 국내최초로 1980nm, 2300nm의 두 가지 파장을 이용한 최소침습 바디컨투어링 장비다.

피코레이저는 기존 레이저에서 많이 사용되는 나노레이저의 단위인 나노(Nano)가 10억분의 1초인 것에 비교하면 1000배가 짧은 시간으로 순식간에 높은 에너지를 조사해 피부의 손상을 최소화하며 다양한 색소를 효과적으로 파괴할 수 있다. 또 기존 색소레이저로 치료가 어려운 난치성 색소치료에 가장 효과적이며, 나노레이저에 비해 시술 횟수나 통증을 감소시킴으로써 차세대 기술로 평가받고 있다.

울트라리포 고강도 집속초음파(HIFU)를 통해 주변 피부 조직을 손상시키지 않고 열에너지를 집중 전달해 지방세포만을 영구적으로 파괴하는 방식으로 지방을 감소시키며 주변 조직의 콜라겐 수축을 유도하여 피부탄력을 증진시키는 장비다.

함께 공개한 바디컨투어링 장비 리포시는 국내 최초로 개발된 1980nm와 2300nm 두 가지 파장를 이용한 최소침습 바디컨투어링 장비다. 지금까지 출시된 비만 관련 장비에서 사용된 파장보다 월등히 지방제거에 탁월한 두 파장을 이용함으로써 인체 내 지방에 직접 조사해 보다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지방제거가 가능하다.

한편 이날 원텍은 대한의학레이저학회의 운영과 발전에 노력을 기울인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