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촉촉한 주스 한잔 어떠세요?
피부에 촉촉한 주스 한잔 어떠세요?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12.1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P화장품 ‘SNP 과일 젤라또 마스크’ 5종 선보여

에스디생명공학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SNP화장품이 롯데닷컴, 롭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SNP 과일 젤라또 마스크’ 시리즈 5종을 출시했다.

 

비타민이 풍부한 과일을 콘셉트로 한 마스크팩인 ‘SNP 과일 젤라또 마스크’는 과일즙을 농축시킨 에센스를 함유하고 있다. 100% 친환경 원단의 시트를 사용해 유효성분의 흡수율을 높이는 한편 과일의 영양소도 그대로 피부에 전달한다. 또 피부 각질 정돈에 도움을 주는 우유추출물을 함유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코코넛, 아보카도, 자몽, 석류, 모과 등 5가지 과일을 엄선해 개발된 SNP 과일 젤라또 마스크는 피부 고민별 맞춤 형태의 마스크 제품이다. 미네랄이 풍부한 코코넛과 아보카도를 함유한 ‘수분 마스크’와 ‘영양마스크’, 대표적 항산화 과일인 자몽, 석류, 모과 영양소를 각각 함유한 ‘미백’, ‘탄력’, ‘진정’ 마스크로 구성되어 타입에 따라 골라 쓰는 재미를 더한다.

새롭게 출시된 이 제품은 동물 마스크팩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SNP 화장품과 롯데의 대표적 유통사인 롯데닷컴 및 롭스가 공동 기획한 제품으로 디자인과 소재, 향까지 제품개발 전 과정에 참여하며 개발 전부터 큰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SNP화장품 담당자는 “롯데닷컴, 롭스의 트렌디한 감각과 SNP화장품만의 제품력이 더해진 ‘SNP 과일 젤라또 마스크’를 통해 올 겨울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 관리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SNP 과일 젤라또 마스크 5종은 12월4일 차이나 롯데닷컴과 5일 롯데면세점 소공점을 통해 선 출시되었으며 순차적으로 롯데닷컴 및 롭스 전국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스디생명공학은 바다제비집 앰플 마스크와 스킨케어 라인 등으로 ‘2015 아시아 브랜드 어워즈 인 상하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부문을 수상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NP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 SNP화장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