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서 글로벌 바이오코스메틱 부문 선정
휴젤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서 글로벌 바이오코스메틱 부문 선정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12.1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 기업 휴젤이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2016 INTERNATIONAL BEAUTY BRAND AWARDS in XIAMEN)’에서 글로벌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휴젤의 계열사인 상해 엔지니스의 정해범 대표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은 아름다운 중국의 휴양지 샤먼에 위치한 르 메르디앙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이번 시상식은 2015 K-코스메틱 트렌드를 선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정하는 자리로 올 한 해 높은 인기를 끈 글로벌 K-뷰티 브랜드에 대한 시상이 이뤄졌다.

 

휴젤은 보툴렉스를 개발해 국내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최근에는 화장품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해, 종합 메디컬 센터인 서울리거와 합작해 웰라쥬를 출시했다.

웰라쥬는 화장품을 분자생물학의 큰 범위 안의 분야로 인식해, 단순 피부 개선이 아닌 피부 세포의 구조와 특성 파악 및 리듬 주기를 중점으로 외부 환경변화로부터 피부 속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한다.

웰라쥬는 미백, 주름개선에 특화된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인젝션 비타 마스크팩은 산화되기 쉬운 비타민의 성질을 고려해 사용 직전에 직접 비타민 에센스를 제조해 팩에 섞어 사용하도록 만들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