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탈모 막는 ‘어성초’로 몸의 겉과 속 다스리세요”
“겨울철 탈모 막는 ‘어성초’로 몸의 겉과 속 다스리세요”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12.18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모는 이제 20~30대도 피해갈 수 없는 흔한 스트레스의 원인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겨울철은 낮은 기온과 실내 난방 등으로 두피가 쉽게 건조하고 예민해진다. 이러한 이유로 모발이 가늘어지고 빠지는 등 탈모 예방에 적신호가 켜지는 것.

모가득 어성초는 12월18일부터 1월3일까지 NS홈쇼핑을 통해 더욱 알찬 구성과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기간 특집방송 동안 환 3개월분(90포)과 샴푸3개, 미스트3개, 브러시1개 기본구성에 샴푸2개와 어성초 비누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것. 또한 방송인 조영구가 직접 출연해 모가득 어성초에 대한 다채롭고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전통의학연구소는 생명력이 매우 강한 식물로, 먹어도 발라도 세포 재생에 도움이 된다고 알려진 어성초를 함유한 ‘모가득 어성초’를 선보이며 겉과 속을 모두 다스리는 탈모 해결책을 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모가득 어성초는 환과 샴푸, 미스트, 브러시로 구성되어 있다. 모가득 어성초 환은 매일 한 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는 제품으로, 어성초 외에 녹차잎과 자소엽을 비롯해 검은콩 분말과 치자, 단삼, 당귀, 다시마, 한련초 등 발모효과에 뛰어난 8가지 한방 원료들을 배합했다.

구성품인 모가득 어성초 샴푸와 미스트에는 두피를 쾌적하게 하고 혈액 순환을 돕는 멘톨과 페퍼민트 오일 등이 함유되어 약해진 겨울철 모발을 건강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준다.

탈모 예방 샴푸 모가득 어성초는 지난 3월 론칭 후 10월 말까지 7개월만에 6만 세트 판매 돌파와 함께 누적매출액 약 85억원을 달성하며 NS홈쇼핑 3/4분기까지 전체 히트상품 6위에 오르는 등 전 연령대의 지지를 받으며 홈쇼핑 인기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전통의학연구소 황성연 박사는 "탈모는 국민 5명중 1명이 앓고 있어 천문학적인 시간과 비용이 투자되어야 하는 국민 만성질환"이라며 "모가득 어성초환은 탈모로 고통받는 많은 분들을 위한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탈모 토탈 케어 솔루션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