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고 하얀 우윳빛 피부 만드는 팁
곱고 하얀 우윳빛 피부 만드는 팁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5.12.2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가 가장 괴로운 계절은 겨울이다. 영하권의 차가운 바람은 피부에 강한 자극을 주며, 실내의 난방, 히터 등은 피부 속 수분을 빼앗아 건조함을 불러일으킨다. 이와 같은 현상이 매일 지속되는 한겨울에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잃어 피부결, 톤이 모두 망가지기 십상이다.

푸석하고 칙칙한 피부는 그 어떤 메이크업을 해도 예뻐 보이지 않기 때문에 평소 화사한 얼굴빛을 위해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3CE의 도움말로 겨울 눈처럼 뽀얀 피부를 위한 뷰티 아이템을 알아보자.

 

뽀얀 피부톤 만들어주는 스킨케어 아이템

어두운 피부톤을 화이트닝 시술을 받은 듯 집에서도 손쉽게 변화시키고 싶은 사람이라면 미백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해보는 것도 좋다. 이때 겨울 날씨에 자극 받은 피부가 더욱 손상되지 않도록 부드럽고 촉촉한 사용감을 가진 저자극 제품을 고르는 것이 효과적이다.

3CE ‘화이트 밀크 크림’은 피부 보습과 미백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화이트닝 미백 크림으로 우유단백질 추출물을 50% 이상 함유하고 있어 촉촉하면서 피부톤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또 얼굴은 물론 팔, 다리 등과 같이 바디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활용도가 높다. 우유단백질 추출물을 50% 이상 함유해 그늘진 피부를 즉각적으로 톤업시키고, 피부 속 잡티는 집중적으로 케어하는 밀크 토닝 효과로 매일매일 우윳빛 피부로 가꿔주는 촉촉한 마무리크림

경극 피부는 NO! 하얀 피부톤 연출해주는 메이크업 아이템

화이트닝 효과가 있는 스킨케어만으로 화사한 얼굴 표현에 만족하지 못한다면, 즉각적으로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주는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는것도 좋은 방법이다. 컬러가 과하게 밝은 제품을 초이스하게되면 오히려 얼굴만 동동 떠보이게되는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니 은은한 광택으로 얼굴 빛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는 미세 펄이 함유된 루스 파우더를 적극 활용해보자. 고수분의 촉촉한 제품을 선택하면 건조한 겨울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CE ‘핑크 루머 새틴 베일 루즈 파우더’는 파우더의 텁텁함을 줄인 핑크 빔 파우더가 피부에 맑게 표현돼 번들거리는 유분없이 매끈하고 화사한 새틴피부를 만들어준다. 또 픽싱 효과로 아침 화장 그대로 유지돼 다크닝 없는 화사한 피부가 하루종일 유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