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크리스마스, 걸그룹 메이크업으로 완성
특별한 크리스마스, 걸그룹 메이크업으로 완성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12.23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크리스마스, 연말, 연시는 시기가 시기이니만큼 다양한 만남과 파티가 이어진다. 이때만큼은 평소에 하던 메이크업에서 벗어나 색다른 메이크업에 도전해볼 수 있다.

화려한 메이크업이 어색한 여성들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걸그룹의 메이크업을 파헤쳐보자. 간단한 터치만으로도 한결 더 고혹하고 섹시한 여성으로 거듭날 수 있을 것.

 

걸그룹처럼 화려하고 톡톡 튀는 포인트 메이크업에서는 잡티 없이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가 관건이다. 메이크업 베이스를 얼굴 전체에 두드리며 발라 전체적으로 윤기를 준 뒤 눈 밑 광대, T존 등 얼굴에서 튀어나온 부분을 집중적으로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 콧등과 입술선과 같은 국소 부위는 브러시를 세워 세로로 발라준다.

걸그룹 메이크업의 특징은 과장된 아이 메이크업이다. 아이 메이크업의 경우 핑크빛 섀도우를 이용하면 확실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브러쉬에 섀도우를 묻힌 다음 한 번 톡 털어서 양 조절을 한 후 눈두덩이 전체에 발라준다. 그 다음 이전에 발랐던 섀도우보다 한 톤 낮은 컬러로 그라데이션 효과를 준다.

이 위에 펜타입 아이라이너로 다시 한 번 눈 위를 강조해준다. 이 때 컬러는 블랙이 좋다. 그다음 뷰러로 바짝 올린 속눈썹을 마스카라로 강조해준다. 이 때 먼저 눈썹 뿌리부터 발라준 뒤 지그재그로 발라서 강하게 표현한다. 속눈썹 결을 살리기보다는 약간은 과하게 발린 듯한 느낌을 주는 것이 포인트.

01. 카타리나 지오 컬러캡슐 메이크업 베이스 (Catalina Geo Color Capsule Make up Base)

02 겔랑 옹브르 에끌라 아이 프라이머 (GUERLAIN Ombre Éclat Base Paupières)

03 로레알 파리 더블 익스텐션 뷰티 튜브 (LOREAL DOUBLE EXTENSION BEAUTY TUBE TEXHNOLOGY)

04 메이크업 포에버 아쿠아 아이즈 (MAKE UP FOR EVER AQUA EYES)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카타리나 지오, 겔랑, 로레알, 메이크업 포에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