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사막화 해결책’ 디올-린-크리니크, 고보습 화장품 제안
‘피부 사막화 해결책’ 디올-린-크리니크, 고보습 화장품 제안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12.23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피부는 사막처럼 건조해지는 일명 ‘피부 사막화’가 진행될 확률이 높다. 이렇듯 수분 부족으로 인한 적신호가 켜진 피부는 특별한 관리를 진행함으로써 다시금 촉촉하고 탄력적으로 만들 수 있다. 피부 당김, 홍조현상 등의 트러블을 겪고 있는 건조한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영양을 제공해주는 고보습 화장품을 제안한다.

겨울철 고보습 스킨케어 해야 하는 이유

 

겨울철에는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골고루 공급하는 고보습 제품을 바르는 것이 좋다. 사람의 피부는 다양한 환경에 영향을 받는데 실내외 기온변화가 심한 겨울철에는 신진대사의 변화가 일어나곤 한다. 피지선, 한선의 분비기능 저하로 인해 피부 각질층에 천연 피지막이 제대로 형성되지 않으면 피부가 당기고 각질이 일어나게 된다. 이런 경우 세안 후 건조해진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해줘야 한다. 그러기 위해서는 피부 보호막을 회복시키는 고보습 크림을 바르는 것이 효과적이다.

니즈아이템 1 ESSENCE 디올 로드비 라 세럼 (DIOR L'OR DE VIE LE SERUM)

디올의 고농축 에센스 세럼인 르 세럼은 실키한 텍스쳐가 피부에 스며들어 건조한 피부를 개선 해주는 효과적인 세럼이다. 포도나무 수액이 농축돼 있어 탁월한 에이지-디파잉 작용을 선사한다.

피부 탄력을 탄탄하게 해주며 피부톤은 밝고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세럼으로 손톱만큼 덜어내 이마, 광대, 턱에 바른 뒤 부드럽게 롤링하면서 발라주자. 고농축의 영양분이 부드럽게 스며드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니즈아이템 2 CREAM 한생화장품 린 비결 수 크림(HANSAENG COSMETICS RIN Bi-gyeol Soo Cream)

한생화장품의 린은 50년 전통의 한방 이론을 현대 코스메틱에 접목한 한방화장품으로 복합적인 안티에이징, 미백 등의 피부 관리를 도와준다. 식약청에서 인정받은 미백, 주름 기능성 화장품 린 비결 윤 라인과 수 라인은 인삼이 함유된 기능성 한방화장품으로 까다로운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촘촘한 탄력감을 전하는 고농축 한방 에센스로 6년근 발효인삼이 함유됐다. 인삼 추출물과 한방 특허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촉촉함과 윤기를 선사해준다. 맑은 피부톤 개선을 위한 성분과 주름 개선 성분이 함유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한방화장품으로 상황버섯, 상백피 등 한방성분이 피부를 매끈하게 만든다.

니즈아이템 3 MASK 크리니크 이븐 베터 브라이트닝 마스크(CLINIQUE EVEN BETTER BRIGHTENING MASK)

크리니크의 이븐 베터 브라이트닝 모이스춰 마스크는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브라이트닝 보습 페이셜 마스크다. 피부 진정 및 보습막 복구와 더불어 칙칙한 피부에 윤기와 광채를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팩은 일주일에 2~3번 정도 피부에 고보습의 영양분을 주고 싶을 때 사용하는 것이 좋다. 깨끗이 세안한 피부에 눈가를 피해 발라주자. 마스크를 피부에 올린 뒤 5-10분 정도 후에 남아있는 에센스를 피부에 톡톡 두드리면서 떼어내 주면 된다. 끈적거리는 느낌이 부담스러울 경우 가볍게 물세안을 해주는 것도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