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BT, 초미립자 금 성분 담은 ‘나노골드’ 스킨케어 라인 론칭
넥스트BT, 초미립자 금 성분 담은 ‘나노골드’ 스킨케어 라인 론칭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12.2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스트BT가 노화예방에 탁월한 초미립자 금 성분인 나노골드를 함유한 스킨 케어 라인을 론칭 한다고 밝혔다.

노화 징후를 막기 한 안티에이징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넥스트BT는 항 염증작용과 항 노화에 효과가 있는 금을 나노기술을 이용하여 나노입자로 만드는 데 성공했다.

사진제공= 넥스트BT, 문랩

이는 붉은색과 푸른색의 나노골드 솔루션을 만들 수 있으며 피부에 침투하여 효과를 나타내는 화장품을 개발한 것이다. 더불어 금(Gold)은 유커(중국인 관광객)에게도 선호도가 높은 화장품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넥스트BT의 골드화장품은 기존의 흰색의 크림이나 투명한 에센스에 천연색인 나노골드로 색을 가미해 연한 핑크와 옅은 하늘색을 띠는 특징이 있다.

영양라인인 문랩 수퍼 바이탈 에이지-디파잉 라인과 고보습 라인인 문랩 수퍼 바이오 모이스트젠 라인은 초미립자의 골드 성분과 골드 마이크로젠 성분이 함유되어 인공 색소 없이 피부에 진한 영양감을 선사한다. 탄력 증진과 주름 개선은 물론 화이트닝 효과로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넣는다.

마이크로젠 성분은 골드 성분이 피부 침투에 한계가 있다는 단점을 보완하여 수백 나노미터 크기의 작은 형태로 쪼갠 결과물로, 본연의 피부 효능을 극대화시키고 생기와 젊음을 되찾아준다.

넥스트BT는 문랩(Moon Lab) 브랜드로 보습라인 3종세트, 영양라인 3종 세트 등 총 11종의 기능성 나노골드 화장품을 개발하여 12월23일부터 한화 갤러리아 63면세점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한편 문랩은 피부 보호차원을 넘어 보다 근본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목적으로 하는 전문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 나노골드에 대한 기술은 넥스트BT 자회사인 화장품 원료 연구 개발회사 ㈜바이오프로젠이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또 다른 자회사 ㈜네추럴F&P가 생산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