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통의학연구소, 글로벌 오리엔탈 스칼프 케어 브랜드 선정 쾌거
한국전통의학연구소, 글로벌 오리엔탈 스칼프 케어 브랜드 선정 쾌거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12.2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전통의학연구소가 국제 뷰티 어워즈에서 글로벌 오리엔탈 스칼프 케어 브랜드에 선정됐다.

모가득 어성초로 토탈 헤어 케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한국전통의학연구소(연구소장 황성연)가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에서 글로벌 오리엔탈 스칼프 케어 브랜드 부문에 선정되며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6 인터내셔널 뷰티 브랜드 어워즈 인 샤먼’은 2015년 한해 K-코스메틱 트렌드를 선도한 제품브랜드에 트로피를 수여하며 K-뷰티의 진화된 글로벌 도약을 독려하는 시상식으로 전세계 30여개국이 참가했으며 샤먼 위성TV를 통해 공식 중계되었다.

모가득 어성초는 환과 샴푸, 미스트, 브러시로 구성된 토탈 헤어 케어 제품이다. 모가득 어성초 환은 매일 한 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는 제품으로, 어성초 외에 두피의 혈액순환을 돕는 녹차잎, 모발 성장에 필수인 비타민과 미네랄을 공급하는 자소엽을 비롯해 검은콩 분말과 치자, 단삼, 당귀, 다시마, 한련초 등 발모효과에 뛰어난 8가지 한방 원료들을 배합했다.

구성품인 모가득 어성초 샴푸와 미스트에는 두피를 쾌적하게 하고 혈액 순환을 돕는 멘톨과 페퍼민트 오일 등이 함유되어 건강하고 탄력 있는 두피와 모발을 가꾸어준다.

한편 비앤티월드가 개최하고 아시아 중앙위원회와 미스퍼스트인터내셔널이 주관하는 이번 시상식은 중국의 아름다운 휴양지 샤먼에서 펼쳐지는 뷰티 대제전으로 전세계 30여개국이 참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