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이지듀 C-P-R-S 론칭 기념 샘플링 이벤트
디엔컴퍼니, 이지듀 C-P-R-S 론칭 기념 샘플링 이벤트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5.12.29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엔컴퍼니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는 C-P-R-S 론칭을 기념해 자사 공식 온라인몰 닥터스킨케어를 통해 ‘이지듀 C-P-R-S 론칭 기념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내년 1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닥터스킨케어 홈페이지(www.drskincare.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댓글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자 전원에게 ‘NEW 이지듀 체험 KIT’를 증정한다. 무료 체험 KIT는 총 3차에 걸쳐 일괄 배송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이지듀가 달라졌다는데 내 피부에 맞을까?’, ‘새로워진 이지듀 궁금해!’ 등 리뉴얼된 이지듀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됐다. 디엔컴퍼니의 이지듀는 불필요한 단계를 줄이고 피부에 꼭 필요한 핵심 4단계인 C-P-R-S(Cleansing-Peeling-Return-Sunscreen) 프로그램에 맞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NEW 이지듀 체험 KIT’는 클렌징 라인의 ‘모이스트 클렌징 휩 폼’, 필링 라인의 ‘엑스트라 마일드 필링젤’, 리턴 라인의 ‘더블 하이드라 크림’, 그리고 선스크린 라인의 ‘울트라 라이트 선에센스’의 샘플 각 20매씩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이지듀 플러스는 현재까지 클렌징 라인 2종(모이스트 클렌징 밀크 150ml, 모이스트 클렌징 휩 폼 120ml), 필링 라인 1종(엑스트라 마일드 필링젤 120ml), 리턴 라인 4종(더블 하이드라 토너 160ml, 더블 하이드라 에센스 40ml, 더블 하이드라 크림 60ml, 피니쉬 올인원 모이스처 60ml), 선스크린 라인 3종(울트라 라이트 선에센스 50ml, 브라이트닝 선로션 40ml, 포켓 선티슈)이 출시돼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