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미모 만들고 싶다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방케어 with 린
고품격 미모 만들고 싶다면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방케어 with 린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5.12.29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방화장품은 더 이상 40~50대의 전유물이 아니다. 젊은 여성들을 대상으로 고품격의 미모를 만들 수 있는 한방 케어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져가고 있다.

이렇듯 세대를 막론하고 사랑받는 한약재, 한방 성분은 예부터 신체와 피부에 도움을 주는 효과적인 존재로 알려져 있다. 한방 아이템 케어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아름다워지고 싶다면 주목하자. 건강과 미모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한방 케어 팁을 제안한다.

 

Health CARE_한방티 테라피

한방티 테라피는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해주는 떠오르는 웰빙 케어 중 하나다. 특히 겨울철 여성들에게 자주 나타나는 증상인 냉증을 완화시켜주고 위장 기능 저하와 혈액순환 불순을 개선해준다.

여성에게 좋은 당귀는 보혈, 활혈을 돕는 약재로 혈액순환에 큰 도움을 줘 냉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 생강은 따뜻한 성질을 갖고 있어 말린 생강을 우려 차로 마시면 좋다. 양기를 돋워주는 계피 또한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약재로 오랫동안 끓여 향을 즐기면서 마시는 것을 추천한다.

Hair CARE_ 모근 강화 한방 헤어 케어

남성의 전유물이라 생각했던 탈모는 더이상 남성들만의 고민이 아니다. 여성들도 최근 과도한 스트레스 및 환경호르몬의 영향으로 탈모를 겪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2014년 5월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 발표한 자료에 의하면 최근 5년간 탈모증으로 진료받은 여성이 47만명을 넘어서고 있다는 통계도 있을 정도다. 이러한 여성 탈모를 위한 한방 케어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황금, 감초, 백자인 등의 한방성분은 탈모를 방지하고 모근 강화에 효과적이다.

SKIN CARE_한방 화장품 사용

한방화장품 사용은 피부 탄력 증진과 주름개선 등에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기능성 케어로 손꼽힌다. 특히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인삼을 비롯해 당귀, 작약 등이 함유된 화장품을 사용하면 안티에이징 효과를 볼 수 있어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다.

피부 탄력 증진과 주름을 개선하고 싶다면 한방 화장품을 사용해보자. 한방 성분이 함유된 에센스, 크림을 자기 전 수분이 부족한 부위에 나눠 바르고 6~8시간 수면을 취하는 것이 좋다.

EDITOR’S CHOICE 뷰티와 헬스를 책임지는 한방 아이템 제안

▶ 한생화장품 린 비결 수 에센스&크림(HANSAENG COSMETICS, RIN Bi-gyeol Yun Essence & Cream): 한생화장품 린 비결 수 라인은 식약청으로부터 미백기능과 주름개선의 기능을 인정받은 아이템으로 6년근 발효 인삼 추출물과 한방 플라워 콤플렉스 단화연, 작약 성분 등이 조화롭게 함유돼있어 촉촉함과 윤기를 선사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