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게 건강한 피부를 선물하세요”
“아이에게 건강한 피부를 선물하세요”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6.01.05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아토팜 MLE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네오팜의 민감피부전문 스킨케어브랜드 ‘아토팜’이 브랜드출시 15주년을 기념해 ‘아토팜 MLE 크림 1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토팜 MLE 크림 1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건강한 피부가 건강한 삶을 만든다는 아토팜의 브랜드철학이 담긴 ‘굿 스킨 굿 라이프’ 캠페인의 일환으로 올해 3년째 출시되고 있다. 아토팜은 베스트셀러제품인 ‘MLE크림’을 200㎖ 대용량으로 제작, 한정수량 판매한다.

아토팜 MLE 크림 1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200㎖ 대용량으로 한정수량 판매된다.

아토팜은 이번 신제품출시를 기념해 나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월까지 제품패키지에 포함된 쿠폰번호를 홈페이지(www.atopalm.co.kr)에 입력하면 참여자 수만큼 ‘아토팜제품’이 굿네이버스에 기부된다. 또 이벤트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아토팜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셀러인 ‘아토팜 MLE크림’은 피부의 민감함과 건조함을 완화시켜주는 고보습크림이다. 실제로 건강한 피부에서 관찰되는 몰타크로스를 가장 유사하게 재현한 국제특허 피부장벽 MLE®기술을 기반으로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강화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마치현추출물, 올리브오일, 호호바씨오일 등을 함유해 외부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파라벤, 색소, 에탄올, 미네랄오일 등 피부유해성분을 철저히 배제해 피부자극테스트도 완료했다. 민감한 피부는 물론 신생아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팜 MLE크림 15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은 네오팜 공식쇼핑몰 네오팜샵과 국내 유명면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헬스경향 전유미 기자>
(ⓒ 경향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