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소망 ‘동안 성취’, 자나깨나 보습에 집중
새해 소망 ‘동안 성취’, 자나깨나 보습에 집중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6.01.06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의 흐름과는 무관하게 언제나 촉촉하고 보송보송한 동안 피부는 세상 모든 여성들의 소망이자 로망. 과연 불가능한 일인 걸까. 물론 그렇지 않다. 평소 일상생활에서의 철저하고 세심한 ‘보습’ 케어만 뒤따른다면 말이다.

동안 미모의 필수 조건 중 하나는 바로 모공과 잡티 하나 없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피부 결이다. 이의 완성을 위해 세상 모든 스킨케어의 시작인 ‘클렌징’에서부터 각별한 주의를 기울이자.

여기서 핵심은 피부 자극을 줄이면서도 톡톡한 노폐물 및 각질 제거 효과를 얻어내는 것에 있다. 따라서 제품 사용시 입자가 다소 크고 굵은 스크럽 타입보다는 순하고 부드러운 동시에 피부 부담이 적고 수분 보존에도 뛰어난 젤이나 오일 타입을 권장한다.

 

여기에 본격적인 보습 제품 사용을 곁들인다면 동안 미모 완성에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다. 이는 풍부한 수분과 더불어 영양분의 공급을 통해 촉촉함은 물론 건강미 가득한 피부 질을 다져주는 과정이기 때문이다.

피부가 건조해지고 갈라지기 쉬운 가을철에는 뛰어난 수분 보존력을 지닌 크림 타입의 제품 사용을 권장한다. 한편 직접적인 체내 섭취를 통해 피부 속부터 촉촉하게 우러나오는 광채를 선사해주는 이너뷰티 제품의 사용도 무척 톡톡한 효과를 발휘한다.

가볍게 입에 털어 넣는 과립형에 적당한 규격의 포장으로 휴대에 용이한 뉴트리 판도라뷰티 에버콜라겐 타임은 피부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선사하는 이너뷰티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빠른 체내 흡수력을 자랑하는 저분자 콜라겐 트리펩타이드가 피부 균형을 맞춰주며 자외선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신속히 회복시켜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