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절에 구애 받지 않는 메이크업 최적 아이템은?
계절에 구애 받지 않는 메이크업 최적 아이템은?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6.01.07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볍고 자연스러운 커버를 넘어 이제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것 같은 내추럴 메이크업이 유행하면서 베이스 메이크업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 지만 꼼꼼한 커버와 색조가 없는 메이크업은 자칫 초췌한 인상을 줄 수 있다. 따라서 내추럴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자연스럽되 생기 넘치는 피부 표현이다.

피부 표현이 매트하게 연출될 경우 초췌해 보일 뿐 아니라 주름이 부각돼 노안으로 보일 수 있기에 적당한 광택으로 촉촉한 물광피부를 표현해주자. 에센스 성분이 함유된 메이크업 베이스에 파운데이션을 섞어 얇게 발라주면 가볍고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위해 입자가 고운 루스 파우더를 브러시로 얼굴 전체에 가볍게 터치해주면 촉촉하고 매끈한 스킨을 완성할 수 있다.

 

카타리나 지오의 컬러캡슐 메이크업 베이스(Catalina Geo Color Capsule Make Up Base)는 눈에 보이는 작은 캡슐입자들로 이루어진 베이스 제품. 피부톤 보정과 자외선 차단 기능 이외에도 피부 본연의 색을 개선시키는 기능을 한다.

또 에센스가 함유되어 있어 촉촉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유분이 함유돼있지 않아 피부에 자극이 적고 민감성 피부인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