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리거 뷰티센터, 메디컬과 코스메틱 융합한 서비스 제공
서울리거 뷰티센터, 메디컬과 코스메틱 융합한 서비스 제공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6.01.19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리거 미용병원이 1월16일 중국 상해에 이어 강남에 뷰티센터를 개점했다.

서울리거 뷰티센터는 메디컬과 코스메틱을 융합한 피부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국내 고객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이 서울과 상해에서 완성도 높은 K뷰티와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울리거와 함께 화장품과 의료를 접목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 화장품 브랜드 웰라쥬는 보톡스로 알려진 보튤리늄 톡신과 히알루론산 필러를 전문적으로 연구 및 제조하는 기업 휴젤(HUGEL)에서 10여 년 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신개념 바이오 코스메틱스 브랜드다.

 

웰라쥬는 피부 저자극 테스트 및 다양한 임상시험, FDA·OTC 등록 완료 등을 통해 자극적인 성분이나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본연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을 찾을 수 있도록 연구한다.

더불어 피부에 생기를 전하는 펩타이드 복합체인 뉴로 XDR(Neuro XDR)를 비롯해 피부에 활력을 선사하는 네오-엔도르핀(Neo-Endorphin), 피부에 휴식을 주는 멜라토닌(Melatonin) 등 스킨 케어 혁신 성분을 통해 바이오 리듬에 따른 진보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웰라쥬는 또 단순한 안티에이징 케어를 넘어 현대 여성의 라이프 스타일을 연구, 근본적인 피부 개선을 돕는 웰에이징(Well-aging)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외 시장에서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첨단 기술력이 도입된 웰라쥬만의 신개념 제품을 널리 알려 나갈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