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팔 택이 박보검, 화장품 ‘랑’ 글로벌모델 발탁
응팔 택이 박보검, 화장품 ‘랑’ 글로벌모델 발탁
  • 이보람 기자 (boram@k-health.com)
  • 승인 2016.01.20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박보검이 화장품 브랜드 ‘랑’(LLang)의 글로벌 모델로 발탁되며 최고 대세 배우 면모를 과시했다.

생애 첫 화장품 광고 모델으로 선 박보검은 최근 ‘랑’의 모델로써 첫 번째 광고 촬영을 마쳤다. 랑은 광고 모델로는 처음으로 남성 모델인 배우 박보검을 발탁해 주 타겟인 2030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전략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기 위해 박보검을 전면에 내세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추후 박보검의 색다른 모습들을 자사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KGC라이프앤진 마케팅실 민병한 실장은 “랑은 국내를 포함해 홍콩, 중국, 일본 등 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해외에서도 인기 있는 한류의 아이콘을 모델로 발탁해 왔다”며 “박보검은 최근 종영한 '응답하라 1988'의 남자 주인공 택이로 출연하면서 연령대와 성별에 상관없이 팬층이 두텁고 아시아 전역의 신 한류 대세로 떠오르고 있어 국내는 물론 전 세계로 나아가 ‘랑’의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KT&G계열사 KGC라이프앤진의 컨템포러리 자연주의 화장품 '랑’은 청청 자연의 원료를 기반으로 젊은 세대(Young Generation)만의 스타일리쉬하고 유니크한 감성을 더해 일상을 아름답게 채워주는 뷰티라이프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