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로더-라미화장품-라 메르, ‘마스크팩’ 어디까지 써봤니?
에스티로더-라미화장품-라 메르, ‘마스크팩’ 어디까지 써봤니?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6.01.27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가 에스테틱에 방문할 필요 없이 완벽한 피부 관리가 가능한 방법이 있다. 바로 ‘마스크팩’ 사용이다. 짧은 시간 안에 일반 스킨케어보다 더욱 깊은 영양을 피부에 공급해 복합적인 고민을 해결해주기 때문. 일반 여성들은 물론 피부 관리에 민감한 스타들마저도 사로잡아버린 마스크팩의 매력은 무엇일까.

최근 들어 마스크팩이 각광 받는 이유는 특유의 ‘간편함’ 때문이다. 평균 15~20분 정도 부착하고 있다 떼어 내기만 하면 즉각적이면서도 만족스러운 피부 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 또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 역시 마스크팩의 인기 요인 중 하나다. 그러다보니 바쁜 현대인들에게 마스크팩은 반드시 챙겨야 할 필수 뷰티 아이템 중 하나로 손꼽힌다.

마스크팩은 진화에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동물팩, 이팅팩, 쌀팩 등 모양과 기능, 성분에 따라 저마다의 다양한 애칭으로 불리는 마스크팩. 마스크팩 홍수 속에서 내 피부에 맞는 마스크팩을 고르기 위해선 무엇보다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 봐야 한다.

 

우선 영양성분이 응축된 마스크팩의 에센스 성분을 체크하자.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유해성분이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살필 것. 피부에 맞는 마스크팩을 고르고 싶다면 한방 성분이 더해진 아이템을 고르면 된다. 이와 더불어 피부에 직접 닿는 마스크팩 시트의 재질이나 성분도 함께 봐야 한다. 어떤 성분으로 제작됐느냐에 따라 피부 개선대신 심각한 트러블이 발생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시트의 어떤 성분이 내 피부와 맞을 지 고민된다면 라이스팩처럼 천연 성분으로 제작된 마스크팩 시트를 선택하자.

뷰티족이 사랑하는 마스크팩 BEST 3

01 라미화장품 리얼 라이스페이퍼 이팅 마스크팩(LAMY Cosmetics REAL 97% RICE PAPER EATING MASK PACK)

쌀로 제작된 라이스페이퍼를 마스크팩 시트로 사용해 먹어도 될 정도로 안전한 천연 마스크팩. 쌀을 주성분으로 사용해 ‘쌀팩’, ‘라이스팩’이란 애칭으로 더 유명하다. 라이스페이퍼 시트에 레시딘으로 캡슐화시킨 rh-EGF와 식물줄기세포, 박태기, 발효홍삼 등 다양한 한방성분을 함유한 에센스가 더해져 피부 타입 관계 없이 순하고 복합적인 피부 관리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02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파워호일 마스크(ESTE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 Powerfoil Mask)

에스티로더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Advanced Night Repair), 일명 ‘갈색병 리페어’ 반병에 가까운 크로노룩스CB™ 성분이 함유된 마스크팩. 호일을 사용한 듀얼 매트릭스 마스크가 촉촉하면서도 환하게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03 라 메르 화이트닝 페이셜(LA MER Whitening Facial)

라 메르의 대표 성분인 거인해초 추출물 ‘미라클 브로스(Miracle Broth)’가 함유된 마스크팩. 피부 진정과 더불어 다크스팟과 같은 칙칙함을 케어해 환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돕는다. (사진출처: 라미화장품, 라 메르, 에스티로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