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리얼 네이처 앰플’ 출시
네이처리퍼블릭, ‘리얼 네이처 앰플’ 출시
  • 전유미 기자 (yumi@k-health.com)
  • 승인 2016.01.2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로즈와 연꽃, 허니 등 5가지 자연 성분을 각각 앰플 한 병에 그대로 담아 피부에 건강함을 선사하는 ‘리얼 네이처 앰플’ 5종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리얼 네이처 앰플’은 로즈와 로터스, 허니, 올리브, 아르간 등 5종으로 구성돼 효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부드럽게 스며드는 앰플 타입과 풍부한 영양감의 오일 타입으로 구분돼 피부 컨디션에 따라 사용할 수 있다. 농축된 텍스처가 수분막을 형성해 건조함과 탄력 저하 등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뿐 아니라 성분이 가진 자연의 향을 담아 기분까지 편안하게 해 준다.

특히 탄력 관리에 효과적인 ‘리얼 네이처 로즈 앰플’은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불가리아 로즈의 풍부한 비타민 성분이 균형 잡힌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미백 기능성의 ‘리얼 네이처 로터스 앰플’은 진흙 속에서도 깨끗하게 피어나는 연꽃 성분이 함유돼 피부 톤을 맑고 화사하게 유지시켜 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리얼 네이처 앰플’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앰플 구매 시 2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2월 말까지 1만원 이상 구입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 사용 및 적립은 불가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