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스킨, 스킨 톤업에 탁월한 매직스노우크림 프리미엄 출시
에이프릴스킨, 스킨 톤업에 탁월한 매직스노우크림 프리미엄 출시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6.01.29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 피부관리가 고민인 여성들을 위해 천연화장품 브랜드 에이프릴스킨에서 고품격 보습 미백크림 ‘매직스노우크림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매직스노우크림 프리미엄’은 즉각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내는 미백크림으로 보습효과가 특히 뛰어나 겨울철 건조한 피부관리에 탁월한 제품. SNS상에서 유행을 이끌었던 화제의 제품 ‘매직스노우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새로워진 ‘매직스노우크림 프리미엄’은 바르는 즉시 화이트닝 효과를 주는 로열 스킨 톤업 크림이다. 꾸준히 사용할 시에 피부가 밝아지는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로 파운데이션 단계 전 메이크업 부스팅 효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겨울철 들뜨는 화장으로 고민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하다.

또 ‘매직스노우크림 프리미엄’은 식물성 콜라겐인 흰목이버섯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높은 수분 함유로 식물성 히알루론산이라고 불리는 흰목이버섯추출물은 끈적임 없이 흡수되어 피부에 탄력감을 부여한다. 더불어 정제수 대신 대나무수가 함유되어 뛰어난 보습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에이프릴스킨은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원료를 주로 사용하여 제품력과 성분 모두 우수한 화장품기업으로서 국내와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머니투데이가 선정한 ‘2015 올해의 히트상품’을 수상한 ‘매직스노우쿠션’, 최근 150만개 판매 돌파를 기록한 천연비누 ‘매직스톤’ 등 연이은 화제의 중심에 놓여있는 화장품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