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명절선물, 네이처런스 ‘멀티비타민’
건강한 명절선물, 네이처런스 ‘멀티비타민’
  • 헬스경향 온라인뉴스팀 (desk@k-health.com)
  • 승인 2016.02.05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햄이나 참치 등의 식품세트가 주를 이루던 예전과 달리 이제는 건강기능식품이 명절 선물의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올겨울 찾아온 대대적인 한파로 인해 건강관리에 대한 의식이 고조된 탓이다.

이러한 추세 속에 각광 받고 있는 것이 ‘멀티비타민’이다. 피로회복은 물론, 체력과 면역력 향상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시판 되는 대부분 제품이 합성원료로 논란을 치른 만큼, 원료와 성분을 꼼꼼히 따져가며 구매해야 한다.

 

건강한 기능성 원료만을 고집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네이처런스’는 고객의 불안을 잠재울 수 있는 ‘천연원료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12월에 출시된 해당 제품은 유기농에서 천연원료로의 변신을 꾀한 제품으로, 비타민과 미네랄 등 각종 아미노산이 풍부한 건조효모 추출 성분만을 사용했다.

또 ‘네이처런스’ 제품은 지방과 탄수화물, 단백질의 대사와 에너지 생성은 물론, 세포의 혈액생성에도 중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 B, 칼슘과 인의 흡수를 통해 골다공증의 위험을 감소시키는 비타민 D 등 총 11종의 비타민과 미네랄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약 5kcal의 가벼운 열량으로 인체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고루 챙길 수 있는 ‘멀티비타민&미네랄’은 소중한 이들의 건강을 위한 선물로 멀티비타민 열풍을 이어나가고 있다. 네이처런스는 이러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비타민C를 비롯한 세트구성 구매 시, 12% 할인을 적용한 특별가를 선보이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naturence.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